
선 그은 홍명보…"이렇게 뒤숭숭하지 않은 대회는 처음"
'불륜 논란' 홍서범·조갑경 아들, '사실혼 파기 손배소' 항소심도 패소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홍명보, ‘몬테레이 참사’에 “이유 못 찾아 당황스러워”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삼전닉스' 호남 클러스터 투자, 정치권 번지나…한동훈 "강압 투자 거부해야"
李대통령 지지율 51%로 역대 최저치...민주 41%·국힘 27%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쳤다…인사 ‘문까산점’, 검찰개혁은 지연”
민주당 “헌법 바꿔 선관위 해체…감사원은 국회 이관”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장성철 "유시민이 李대통령 겨냥 무시무시한 말…'李대통령 올바른 곳으로 안 간다. 자신감 과잉'"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이란·우루과이가 지면…한국이 3위 32강 진출하는 '경우의 수'[월드컵24시]
일본-스웨덴 무승부…대한민국 32강 빨간불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9000갔을 때 뭐했냐,. 그거 팔아서 코스닥 기업들 투자해서 살렸어야지. 삼전닉스만 잘 나가면 뭐하냐. 중소기업들을 성장시켜야지. 이럴때 발빠른 정책이 필요한거야
가격올려서 개인인데 150조 공짜로 바치고 삼성 sk계열사 개인들이 코스닥 팔고 매수하게 만들어서 수익창출하겠다는거네 창조경제 이런 창조 경제가 없네 개인 납입 연금가지고 외인 좋은일 시키고 개인들에게 빨대 꼽겟다는거네 얼척이 없구만 이게 맞냐
국민연금은 안 판다. 팔았다가 물량으로 주가 끌어내리면 재명이가 감옥 보낼텐데 하겠냐? 이 정권은 법보다 주먹인 곳이야. 리벨런싱 기준을 바꾸면 바꿨지 매도는 안 한다.
이런걸 도대체 왜?언론에 흘리는거야? 그냥 조용히 팔면되지!! 이것도 주가조작이다!!
그러니까 코스닥을 사라고.. 지금 코스닥 52주 신저가를 넘어 멀쩡한종목도 근 10년 저점 넘쳐난다.
진심 이재명이 코스피를 끌어올렸다고 생각함 ? ㅋㅋㅋ그냥 임기에 운 좋게 반도체 슈퍼사이클을 만났을 뿐인데 반도체ETF를 만들어 삼전닉스 빼고는 다 골로 보내버렸지
빼지도 박지도 못한다는 말이 바로 이런 상황이구나. 정치적 목적으로 연기금 잡아 돌리더니 이젠 이도 저도 못하게 생겼네. 코스피가 오를수록 개미들 주식통장은 녹아나는 해괴한 상황,,,,,,
아니 국민 재산을 맡긴 곳인데 왜 투명하게 운영 안 되고 죄다 비공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