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손혜원 목포 투기 의혹' 보도, 7년만의 심의결과는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마약 의심 영상' 긴급체포 된 30대, 필로폰 음성 판정…석방 조치
이 대통령, 연평 해병부대 방문…K2소총 실탄 사격까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SK하이닉스 팔지 마세요” 1조 자산운용가가 뼈저리게 후회한 이유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삼성전자, 이르면 다음달부터 90조원 자사주 매입…“강력한 주가 상승 동력”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속보]이준석 “尹, 당 대표 거듭 내쳐…누구도 당 대표와 일전 불사”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나라망하는거아님?
단일 ETF만든넘들 특검해라. 작전같다
코인시장과 주식시장을 구분 못하는 이재명이가 만든 그림. 주식시장은 기업의 가치에 의해 움직여야 하거늘… 돈놓고 돈먹기 시장으로 정상적인 사람들 보다 비 정상적인(미국 증시 분석 수학자의 말로는 미친그룹) 사람들에 의해 좌지우지 되는 시장을 만들었네요. 반년 사이에 1200% 수익율을 만들어내는 기업은 없습니다.
비정상적인 한국 주식장을 간파한 외국인 투자자들은 전부 빠져나갔거나 나갈 생각일 거다. 주식을 기업 투자 목적으로 생각해야 하는데 돈 넣고 돈먹는 도박판으로 전락했다. 그걸 정부가 더 부추기고 있고 환율 금리는 올라가고 악재에 악재가 겹친다. 이재명정부는 주식으로 망할 거다
레어리지없애라 도박장이냐???금감원장 뭐하냐
이런 선동기사 작작좀;; 혹시나 코스피 폭락해서 국민들 고점에 물리면 1인당 5만원씩 코스피폭락 지원금 뿌리면 되는거지
C8ETF떼매 본주도못가 시장도걸레..증권사만 때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