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靑 "반도체 초과세수 미래세대 위해"…기업과 '지역투자' 소통도(종합)
124표 차 충주시장 선거 재검표… 7월 15일 교통대서 실시
"'삼전 우' 빚투, 배당금만 1억3000만원"…1993년생 교사 부부 20억 '대박'
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ETF,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김정은 “한국,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생활고 호소했던 이훈, ‘비상계엄 12.3’으로 17년만에 복귀
“굶어 죽게 생겼다”던 이훈, 17년 만 복귀작은 ‘12·3 비상계엄’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삼전닉스 레버리지에 직격
[속보]김정은, 韓 핵잠 추진에…“한국, 가장 적대적 국가” 재확인
[속보]김정은 "韓,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김어준 호감도 19점 ‘매우 부정적’…민주당 지지층도 64% 부정평가
불장은 ‘남의 떡’…주식투자 10명 중 6명 ‘1천만원 미만’ 보유
정청래·김민석, 보완수사권엔 한목소리…“티끌마저 없어야” “폐지가 옳아”
'5000만원 보이스피싱' 당한 청년, 50대 모친과 숨진 채 발견
췌장암 부르는 최악의 식습관 4가지… 국에 밥 말아 먹으면 안 되는 이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5건?? 삼성전자 우선주는 다른 회사인가??
반바지? 헛소리도 자유다.
바이오? 언제?
다음 10년은 반도체. 방산. 로봇주. 반도방로 의 시대
삼성전자의 노사데모와 태만이 이 지경을 만들었다..삼성 전자는 수많은 주주들 앞에 사과해야 한다. 요사이 하이닉스는 하늘 높은줄 모르고 급등하나 삼성전자는 하락 아니면 제자리 걸음이다. 그런 차이가 이 지경을 만들었다..하이닉스 주주는 돈을 많이 벌어 기분이 째지고 삼성전자는 그동안 제자리 걸음으로 주주는 우울하다 하루속히 정상적으로 정비하여 닉스는 또다시 추월해야 하는것 아닌가? 삼성전자 제발 정신 차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