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의 '손흥민 선발 제외' 승부수…"후반 출전이 좋다고 판단"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대법, 박원순 아들 '병역비리 의혹' 제기자들 무죄 확정
베네수 7.2 강진 1분 뒤 7.5 또 덮쳐…“최대 10만명 사망 가능성”
멕시코전 패배 맞힌 BBC ‘인간 문어’…한국-남아공전 예측은?
美마이크론 역대급 깜짝 호실적에 9천피 눈앞…삼성전자·SK하이닉스 급등
中서 태극기 배지 거꾸로 단 金총리…국힘 “국가적 망신”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살려주세요" 중학생 사망 당시…경찰들 '터벅터벅'?
“자기야, 유럽 신행 다시 생각해보자”…40℃ 넘는 기록적 폭염에 ‘몸살’
ETF가 보유한 ‘삼전닉스' 120조...쏠림 현상 당분간 이어질듯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이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오현규·황희찬·이강인 남아공전 선발…손흥민 제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현대차 귀족 노조는 없어야 할 조직이다. 매번 투쟁만 하는
제네 휴가때까지 파업하다 휴가가는게 공식이야 일종의 행사지
뭘 일하냐~~그냥 놀고 먹겠다 해라
아, 이래서 오늘 개박살났구나..파업..
또?진짜 파업이 일상이냐 쟤네는...대단들하다 진짜
노란봉투싸움법의 왕자 노조는 이미 기득권자다
삼성전 봐라 파업 끝까지 가면 손든다. 성과급 100%, 세계가 한국, 노조 때문에 망하는 모습 볼거야
대단하다 ...같이 죽자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