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집트 무승부에 한국 '벼랑 끝'…32강 경쟁 8위로 추락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로또 1230회 1등 16명, 각 17억7135만원...이번주 명당은 어디?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최고 연 8%라더니”…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문턱에 청년들 ‘한숨’ [MZ 재테크]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李대통령 게시글 해석 분분
“삼성전자가 집도 만들어?”…1달이면 ‘뚝딱’
한국 32강 진출 낭떠러지로…조 3위 순위 8위로 추락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자고 일어나니 내 논에 배추가”…벼농사 망친 농가 ‘발 동동’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공직자였다면 최고 무기징역"...재판부, 대통령 부인 책무 강조
“홍명보, 연봉 추정치 약 38억원…월드컵 출전국 감독 상위 16위”
6·3 부산에 펄럭인 어느 ‘플래그’, 복선은 틀림이 없지 [전국 인사이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모여있어야 시너지가 나오지 전국에 다 깔면 불편하지 않겠냐? 용인이나 평택에 남는땅도 많은데 굳이 전라도까지 넓히는건 정치적인 이유로밖에 보이지 않는다
만약 보수정권이 몰아주고 했다면 추미애는ㅈ거품물고 덤벼들었을건데 보지 마늘로 막고 가만히 있는거봐라...만약 보수가 경기도지사 되었으면 가만 안있었을 텐데..좌파들 간사하기론 세계 4강.
목소리만 크고 좌파찍은 경상도 멍 청한 놈들 꼴좋타
ㅋㅋㅋ 이건 내보기에 불가능 대통령 청와대 관계자분들 임기마치고 전남 신안같은데 가서 여생을 바치겠다고 공표들 하세요 반도체 인재들은 무슨죄가 있길래 그리고 내보기에 전남사투리 거의 북한보다 더할정도로 이질감도 크고 자기들끼리 끼리끼리문화를 잘알고있는 인재들이 거기가서 살수있다고? 왜 본인들도 속내로 최악인걸 알면서 굳이 집토기 잡겠다고 이러는거 아닌가? 이거 밀어붙이면 서울수도권 총선 국짐이 다 가지고 갈텐데
기업이 결정하고 정부는 지원한다 용인 수원 안중 평택 당진으로 이어지는 산업벨트. 용수 신재생에너지가 필요로하는 평야 바다담수화 서해안 산업 벨트가 핵심인거 같다
협박당해서 짓는거 아님?
호남-호서 반도체 투자를 환영합니다.
이건 다 떠나서 반도체를 몰아서 지어야하는 이유를 알면 나올수 없는 발상임. 왜 자꾸 멀리 보내서 돈 더 쓰고 문제 생기게 만드는지. 청와대와 정부가 먼저 짐 싸서 내려가보면 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