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선 7천만원대인데…한국선 3천750만원 '충격'
'한국행 포기' 유승준 "한국 축구 열받아…32강 물 건너갔다"
빙고축구? 8위 추락 홍명보호, 민망한 32강행도 어렵나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새벽 3시면 눈 떠진다”…나이 탓 아닌 ‘이 신호’였다
이라크·이집트, 한국 외면…3위 경쟁 '8위 추락·확률 31.51%'(종합2보)[월드컵24시]
기적 생존 시 벨기에와 격돌…32강행 남은 경우의 수는?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32강 확률 '대폭락'…기적 생존 시 상대는?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홍명보호, 32강 경쟁 ‘벼랑끝’ 8위까지 몰렸다…이란, 6위 안착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李대통령 SNS에 의미심장 글…“돼지 눈엔 돼지만 보이는 법”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모두 토해내게 해야한다! 저 세금 양아치 홍맹보
그 금액이면 명장급 감독 모셔 올수 있는데~ 도대체 누구 작품인가? 국내 감독도 능력있는 감독도 있는데 홍을 낙점한 몽규는 무슨 생각으로 그랬는지 조사가 필요하다~~ 이런 좋은 선수들을 3류 선수로 만들었다~ 솔직히 탈락해서 새로운 체제에서 출발하는게 더 나을 것 같다~~
뭐 38억..? 1년에? 남아공한테 안지려고 제자리 멈춰서서 뒤로 볼돌리게하느라 38억받어?
왜 38억씩이나 주는거야? 저런 인간한테… 말아 먹을때마다 연봉 올라거야? 벌써 몇번째야?
한국은 돈을 못써서 안달난 광란국가 같다 정부는 선심성 지원금부터 막 돈뿌려대고 돈 찍어내고 하니 인플레이션되고 환율 상승에 경제는 나락이고
다 국민세금 입니다 축구협회 수입 3천억에도 적자로 추가 300억 혈세로 들어갑니다 이런 거 알려야됨
홍명보가 달라했나 연봉책정 한 축구협회가 문제지
첫 경기 때 네이버 응원방에 들어갔다. 그곳에 올라오는 댓글 보고 너무 놀랐다. 수백명이 손흥민 빼라고 난리치는 것을 보았다. 나는 고개를 갸웃했다. 국민들이 참 냄비 같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최근 경기에서 손흥민을 후반에 기용했더니, 홍맹보 죽이겠다고 길길이 뛰고 있다. 이 정도면 위선적이라고 봐야. 이성적인 것은 어디 가고 싸구려 감정만 분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