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명 대통령,“부처 눈엔 부처,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누구 겨냥했나?
“마지막 봉사”라는 홍명보…“연봉 38억원” 日감독 곱절 추산
[속보]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불상 발사체에 피습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 "불상 발사체에 맞아… 승무원들은 무사해"
이란 “미국 공격 대응해 미군 연계 목표물 타격” 주장…중동 긴장 재고조
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 불상 발사체 피습
"방화 준비 정황도" 경찰, 일민미술관 흉기난동 70대 구속 신청
[속보] 설악산 찾은 외국인 등산 중 쓰러져 숨져…주말 산악사고 잇따라
김민석, 유시민 겨냥 "대통령 만들었다는 과잉 자신감 절제돼야"
"호르무즈는 내 것!" 이란 힘자랑에 트럼프 뿔났다… 종전 협상 중 공습 도박
홀로 여행온 60대 폴란드 여성…설악산서 심정지로 이송, 끝내 숨져
32강 확률 '대폭락'…기적 생존 시 상대는?
[속보] 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불상 발사체에 맞았다"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한국행 포기' 유승준 "한국 축구 열받아…32강 물 건너갔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이래도...주한미군 철수하라고?? 이재명은 제정신인가
전쟁나면 북한은 물론 중국과 러시아를 같이 상대해야 하는데 미군 철수 시키고 삼단봉 들고 세콤같은 경비업체로 전쟁하자는 정신나간 소리를 하는 정부가 실화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다. 내가 지금 꿈이라도 꾸는거 같다.
우리 방공망을 간보는 행위다. 엄중하게 우리주권을 지켜야 한다.
야 합창의장 카디즈에 들어 온것이 영공침범이지 미사일을 불상이라고 하지않나 좌파별들은 중국에서 북한에서 삼치기했어 따온 별인냐
통보없이 들어오는 군용기는 격추해야 하는 거 아니야?
러시아는 ADIZ 자체를 인정하지 않음. 심지어 미국한테도 통보 안함.
여기서 개라고 욕한번 하고 가자. 개덩은. 개죄앙. 개찢명, 견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