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닉스 ‘2만원대’에 산 김문수 “40주 그대로 보유”…100배 뛰어도 안 판 이유는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덜 먹는다고 살 빠지는 거 아니다?… 체중 감량 숨은 변수
오세훈 “호남 대규모 반도체 투자는 ‘국정운영 사유화’···정략적 폭주 멈춰야”
李대통령 또 ‘추경’ 언급했다... “GPU 더 필요해”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김종대 “종전, 마음 급한 트럼프는 된다 우기고 이란은 부인하는 중” [김은지의 뉴스IN]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광화문 한복판 충격의 ‘낫부림’…“피 웅덩이까지 생겼다” 무슨 일
'대한민국 초비상' 32강 확률 88%→53%…경우의 수 꼬였다
'한국 축구 대참사' 하루만에 웃음…'손흥민 미스터리'는 계속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하루 만에 '뚝'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3년 반 만에 강제추행 혐의 벗었다
“지시도 없고 뛰지도 않고…남아공전 패배 책임, 감독 7·선수 3” [전문가의 눈]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이건 코스닥만의 문제가 아니라 코스피도 중소형주는 폭락에 폭락을 거듭하고 있고 반등할 기미가 없습니다. 정부는 저PBR해소한다고 작년부터 노래를 부르더니 결국 일부 대형주로만 지수만 띄워놓고 나머지 종목은 초토화시켰구요...세상에 계엄직전에 PBR 0.5였던 종목이 실적이 계속 좋아지는데도 주가는 폭락해서 이제 PBR 0.2가 됐는데 진짜 망연자실하네요. 도대체 누가 삼전닉스 레버리지 상품을 만들어서 이렇게 증시를 초토화시켰나요 ? 빨리 주가누르기방지법이라도 시행시켜서 더이상 주가가 폭락하지 않고 반등하게 해야죠
온갖 언론 유투브들이 매일 뉴스마다 삼전닉스 ir 해주고 정권이 지수 오르라고 etf 상품까지 맹그러 가격 경쟁 시키는 격이니 개돼지들 이것 저것 다 팔아 막 들어오고 있는거 아니냐...코스닥 등은 개판되고..왜놈들 거품 경제 1989년 이랑 비슷한 것 같아...금융 양극화가 얼마나 위험한지 공부좀 해라...정권이 정신차려야지...정치질 잘하는게 먼지도 모르는 얍상한 인간들아
코스닥 28%하락임. 이건 코스닥 종목만 아니라 코스피도 대형주 빼고 중소형주는 극심한 하락으로 개미들 평균 30%이상 손실보고 있음.그런데도 정부관계자 놈들은 방관만 하고 있고 더 문제는 국민연금이 중소형주와 코스닥 매도로 극심한 하락을 부추겼음. 리밸런싱 기준도 고무줄이고 국민연금도 이사장 김성주와 복지부장과 정은경 이 두인간이 운용원칙을 규정대로 했는지 의심스러움.
자화자찬 9000인데 계좌는 다 녹는다. 코스닥은 3년전 이고. 이걸 자랑이라고 업적이라고 떠들어대는 우리 대통령
2개는 뭐 하루에도 한나라 예산만큼 오르고 나머지2600개는 폭락시키고 역겨운 사기의나라답다 뭐 미국 경제규모 앞질렀어 ㅋㅋㅋㅋㅋㅋ
코스닥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