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시간만에 월급 240만원이 20만원? '의자 뺐기'도 불가능한 청년들의 비애[프레시안 books]
한국 32강 진출 낭떠러지로…조 3위 순위 8위로 추락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로또 1230회 1등 16명, 각 17억7135만원...이번주 명당은 어디?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최고 연 8%라더니”…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문턱에 청년들 ‘한숨’ [MZ 재테크]
“삼성전자가 집도 만들어?”…1달이면 ‘뚝딱’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李대통령 게시글 해석 분분
“홍명보, 연봉 추정치 약 38억원…월드컵 출전국 감독 상위 16위”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자고 일어나니 내 논에 배추가”…벼농사 망친 농가 ‘발 동동’
'기적'을 바라는 한국, '경우의 수' 뚫으면 32강서 벨기에 만난다[월드컵]
3가지 경우의 수 중 2개 맞아야…홍명보호 32강 확률 '32.9%'[월드컵24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제가 좋아하는 유 작가님~~ 열씸히 너무 잘 하시는 쨈통 깍아내리려 하지 마세요~~ 눈치만 보며 아무것도 하지 못한 문통 보단 지금의 이재명대통령님 너무 잘하고 계십니다~~~
난 유시민작가님좋아하지만 이재명대통령님 그누구보다 잘하고계심.힘이되어줘야할 사람들이~내란마무리되어가니까 서로 권력다툼하기바쁘네.민주당참실망이다.유일하게 실망하지않은사람은 대통령뿐이다
참 안타깝네요.제대로들어보면 대통령님걱정하는 마음이 가득한데그건 안들리고 본인 듣고싶은 워딩만 들리나봅니다.걱정가득한 마음에 같이 눈물흘리며 들었던 진심들이 이렇게 또 한번 씁쓸해집니다.대통령님응원하고 유시민 작가님 늘 감사합니다.
김민석 니가되는순간 다시는 민주당 투표안한다
모두 같은뜻으로 윤석열 몰아내고 뽑은 대통령이고 문재인과는 아주 다르게 너무나 잘하고 있는데 뭐가 불만이야? 문재인쪽 사람들 안쓴다고 그러는거야? 그럼 실력을 갖추면 될거아냐 외교도 역대급으로 잘하고 있고 외교적 위상과 국격이 이렇게나 높았던 적이 있었던가? 대한민국 국민 이라는게 이렇게 자랑스러웠던 적이 없는데 대체 뭐가 불만이야? 싫으면 당신이 떠나 우리도 당신같이 혼란만 가중하는 사람들 필요없어
기사 수준 보니 JTBC 망한게 이해됨. 정권의 꼬라지 하고는ᆢ 수준이 너무 저급함. 민주 진영 선배가 쓴소리를 하면 그냥 새기면 될것을 총리라는 자가 "난"이라고?, 왕조 시대야?? 지지율이 왜 떡락 하는지 아직도정신 못 차렸지?? 더 폭락 해야 정신 차리려나???
유작가님 적당히 하세요 이번에 당신 정신줄 논것같네요 당신이 말했던 나이먹으면 뇌가 썩는다는 말을 증명하려고그러는건가요?
유시민 김어준 한 패거리가 되어 권력에 영향을 미치려 하네. 이제 그만 그대들의ㅡ시대정신은 마감되었다. 그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