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안산 방아머리항 인근 해안서 10대 여성 물에 빠져…해경 구조
가짜 모바일 신분증 주의보..."정부24 어플과 똑같다"
[단독] "과장님 때문" 글씨 번진 유서…빈소 찾아와 '해명'
[삶-특집] "한국 군사력 세계 5위라는데…핵무장한 북한에 상대 안된다"
“팔 줄 몰라 못 판다더니”…김문수 SK하이닉스 주식 100배 오른 사연
‘히잡 대신 드레스 입고 공연한 죄’…이란, 여성 가수에 태형 74대 선고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태극기에 욱일기 합성한 日 축구팬…"역사 인정 못 하는 어리석은 짓"
현대차까지 번진 성과급 전쟁… 청와대가 꺼낸 프랑스식 '이익분배제'는?
마이크론, AI 메모리 수요 급증에 매출 4배 이상 증가
"삼전닉스 절대 팔지마!"… '워런 버핏' 제자의 경고
“천둥·번개에 우박까지”…목요일(25일) 전국 곳곳 요란한 소나기
'신도 5만 명 국민의힘 입당 지시' 신천지 이만희 구속‥"증거인멸 염려"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3건신규발행 주당 이백오십이 넘는다는데 이걸 왜 사냐 주린이라 이해못함 누가 설명좀 사자마자 물려서 손해볼거 같은데 만약에 상장동시에 하락하면 코스피닉스도 하락하는거 아냐?
떠나야지 ㅋ 떠나기 전에 노조에 돈 좀 뿌려주고 ㅋㅋ
당장은 주식수가 늘어나니 손해같지만 중장기적으론 미국최대기술주시장에서 몸값이 올라가고 기존주주들에게 엄청난 선물을 안겨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