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靑 "반도체 초과세수 미래세대 위해"…기업과 '지역투자' 소통도(종합)
124표 차 충주시장 선거 재검표… 7월 15일 교통대서 실시
"'삼전 우' 빚투, 배당금만 1억3000만원"…1993년생 교사 부부 20억 '대박'
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ETF,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김정은 “한국,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생활고 호소했던 이훈, ‘비상계엄 12.3’으로 17년만에 복귀
“굶어 죽게 생겼다”던 이훈, 17년 만 복귀작은 ‘12·3 비상계엄’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삼전닉스 레버리지에 직격
[속보]김정은, 韓 핵잠 추진에…“한국, 가장 적대적 국가” 재확인
[속보]김정은 "韓,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김어준 호감도 19점 ‘매우 부정적’…민주당 지지층도 64% 부정평가
불장은 ‘남의 떡’…주식투자 10명 중 6명 ‘1천만원 미만’ 보유
정청래·김민석, 보완수사권엔 한목소리…“티끌마저 없어야” “폐지가 옳아”
'5000만원 보이스피싱' 당한 청년, 50대 모친과 숨진 채 발견
췌장암 부르는 최악의 식습관 4가지… 국에 밥 말아 먹으면 안 되는 이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레버리지ETF로 국가가 주식 시장을 노름 판으로 만들었다
도데체 누가 승인한거냐 나라 망하게 만드는 매국노들이다
뮌피성 쉴드 치지 마라. 당장 사퇴해라. 개미 투자자들이 가만 있지 않을거다. 이죄명 변호 부역하고 한자리 얻은게다. 금융 전문성 1도 없다.
말이좋아 투자지 그게 투자냐 홀짝 게임이지 서민은 운다 장사는 안되고 물가는 오르고 주식? 뭔돈으로 그들만의 게임
맞는말이다. 삼전닉스 레버리지는 나중에 큰 화를 불러 온다
민주당 니들이 주식식장 망치기로 작정을했구나 매일 상승보다 하락한주식이 대부분이니 니들이 만든 ... 덩치큰 하이닉스 같은 1~2개종목만 키우기로 작정을 한거 아닌가 이들이 지수를 끌어올리고. 방송은 주식이 호황이다 뭐다 뉴스시간마다 떠들어대고
금융감독원장이 이제와서 그게 할 소리냐??? 그럼 책임지고 물러나야지. 무능의 끝판이네.
저거 나올때부터 국장은 끝 뭔놈에 가치투자 나불거리나. 이 소설의 끝은 민주당의 참패다. 주식이 올라도 내려도 이 끝은 민주당의 종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