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韓 축구, 결국 8위까지 추락' 월드컵 32강행 간당간당, 28일 결과에 운명 결정
[단독] 신천지 국힘 집단 가입‥"尹 대통령 측" 요구 의혹
3가지 경우의 수 중 2개 맞아야…홍명보호 32강 확률 '32.9%'[월드컵24시]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이 대통령 “호남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다음주 코스피 9500 찍는다" 증권가에서 기대감 커진 이유[주末머니]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이 대통령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누구를 저격했나?
장동혁 "당대표 공격은 해당행위"...윤리위·가처분 무한 반복될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용수라고 모두 반도체에 쓸수 있는게 아닌데. 게다가 전력도 없고... 인재도 없고 완전 비효율.
그러게 4대강을 왜 그리 못잡아 먹어서 안달믈 했냐. 보 철거할 돈으로 지류를 만들었으면 대한민국이 훨씬 잘 됐을텐데 좌파들의 지독한 열등감 때문에 나라를 박살낸다. 호남에 물이 부족하지 않다고? 너희들 말을 믿느니 전라도에서 국힘이 민주당을 앞선다는 말을 믿겠다.
4대강 할때 환경단체 다 죽은겨?!ㅋㅋㅋ 선택적 환경단체네 ㅋㅋㅋ
재맹이 한테 분위기 맞춰 준다고 애먹는다 딸랑딸랑....
4대강 시설 다 철거하고 매년 가뭄 들어 난리치던데 괜찮다고? 일단 지어놓고 망하든 말든 표장사만 되면 된다는 건가?
고급 전문인력 조달, 소부장 등 생태계, 전력공급 인프라 등 먼저 선결되어져야 할 전제조건이 수두룩 빽빽한데, 공업용수 확보에 문제없으니 모든게 해결된 것처럼 국민을 기만/호도하는 이재명 대통령!
호남은 이명박의 보 건설 반대로 상설 물부족 가뭄 지역인데 갑자기 공업용수는 충분한 지역으로 둔갑?? 어이가 없다 국가 기둥 산업을 표팔이의 제물로 갖다바치려 하네 청와대나 세종시로 먼저 옮겨라
그거야 비가 제때 와서 물이 가득했을 때고 , 가뭄이라도 오면 어쩔건데 .. 몇년전 광주 물 부족해서 난리법석 떤것 잊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