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CXMT 칩 구매 허용해달라"…애플, 美정부에 로비
경찰, 광화문 일민미술관서 흉기 휘두른 70대에 구속영장 신청
[속보]이란 “미국 공격 대응해 미군 연계 목표물 타격” 주장…중동 긴장 재고조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한국행 포기' 유승준 "한국 축구 열받아…32강 물 건너갔다"
"송하윤이 1시간 넘게 뺨 때렸다" 학폭 폭로가 협박·명예훼손?
9천피 넘었다 하면 "국민연금 수천억씩 던져"...이제 매도 끝?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32강 극적 가능성은… 가나 우즈벡 오스트리아가 도와줘야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빗발치는 국방장관 탄핵청원…경질 요구하고 나선 국민의힘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올라가길 바래? 그냥 빨리 귀국해라. 창피하다
남아공때 무전술꼬라지보면 32강가는것보다 탈락하는게국위선양에 도움이 될것같은데? 띵명보 또 3백에 왼쪽윙백 설영우 박아놓을거잖아. 옌스 벤치시작이고 안봐도 비디오지 ㅉ
32강가면 또 그 답답한 경기 봐야하나 그냥 안보고 올라가든 말든 다른나라 경기보는게 스트레스 덜 받을듯
입국금지 시켜라
한국처럼 월드컵에서 경우의수 따지는 나라가 또있을까? 그렇게 뽀록으로 올라가서 머할건데 일본처럼 실력을 키워라 백패스의 달인들아
감독 해임 왜 안하지?
초라하게 왜이래. 그만. 떨어졌다 확정합시다. 대한민국 축구가 아무리 시장통 축구보다 못하다지만 이렇게 비루하고 초라하게 하고 싶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