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한국 32강 희망 살렸다…스페인, 우루과이 1-0 격파](https://imgnews.pstatic.net/image/654/2026/06/27/0000187694_001_20260627125411040.jpg?type=w800)
"등산로에 쓰러진 남자가"…전북 완주서 50대 등산객 심정지 사망
"송하윤이 1시간 넘게 뺨 때렸다" 학폭 폭로가 협박·명예훼손?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32강 극적 가능성은… 가나 우즈벡 오스트리아가 도와줘야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빗발치는 국방장관 탄핵청원…경질 요구하고 나선 국민의힘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李대통령 SNS에 의미심장 글…“돼지 눈엔 돼지만 보이는 법”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벼랑 끝 韓, 이란에 밀려 ‘8위 추락’…32강 진출 ‘빨간불’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너무 짜친다 그냥 떨어지면좋겠다
축구를 하라고 보냈더니 수학공부만 하고 있구만
흥민이보면 32강 갔으면 좋겠고....그치만 명보형이나 축구협회생각힌면 그냥 왔으면 좋겠고.,...하아...난감하네
제발 떨어져라 응원하고싶지않다 세금낭비
그만해라 국민들 챙피하다
그렇게해서 32강 가는게 무슨 의미가 있나? 빨리 탈락하고 축협 전체적으로 대대적인 혁신작업을 해야한다. 일본과 비교해서 범접할수 없을정도로 수준차이가 벌어졌다. 누군가 분명 책임을 져야한다.
나만 그런가. 홍명보 유체이탈 화법, 남탓하고 비논리적 성향이 조국과 판박이던데. 특히 본업에 대한 전문성부족한데 능력에 비해 상위 전문가로 대충 일하는 것도 데칼코마니고, 자기애, 아집도 엄청 강한거 같고. 난 둘이 형제라고해도 놀라지 않을거 같음.
안쪽팔리냐 명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