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청래 사퇴…“누가 뭐래도 李대통령 지키겠다”
홍명보 "남아공전 선발 2~3명 변화…폭염도 문제 없어"[인사이드 월드컵]
김용범 “부동산 어려운 국면, 닥치고 지어야…세제 개편 다양한 의견 들을 것”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빼라 해도 자꾸 손이 '쑥'"⋯그대로 애까지 만지는 남편 습관에 '질색' [헬스+]
"삼전닉스 절대 팔지마!"… '워런 버핏' 제자의 경고
李 대통령 지지율 또 '데드크로스'...부정 평가 첫 50% 돌파
‘수원 펜타닐 좀비’ 영상 속 30대, 필로폰 양성→음성 판정⋯석방 조치
'수원 좀비' 영상 속 남성 체포 하루만에 풀려나…필로폰'음성'
가수 이무진 "소속사 21억 미지급"...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소
안규백 탄핵 청원 16만 명 육박…여야 '안보 책임론' 충돌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53년 동안 딱 2번뿐…올해는 ‘7월 지각 장마’
일본, ‘이것’ 관리했더니…도쿄 시내 골칫거리 ‘까마귀’ 확 줄었다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울 국대는 홍명보만 바꿨으면 3승함
감독이 잘해서 2승이 아니라 선수들이 잘해서겠지.. 그리고 설영우 빼고 옌스 넣고 이강인 황인범 두명 중앙센터 옆에 엄지성 황희찬 넣고 수비 이태석 넣고 알겠나? 좌우 빠르게 되도 안한 조규성, 설영우 아직 수준도 안되는것들 넣을 생각하지마라.
그 역대급선수들 데리고 8강도 못가면 감독이 무능한거지 개설레발좀 치지 말자 좋은 꼴 못봤다
누구나 그럴싸한 계획이있다. 처맞기전까진
홍명보빼고 울집개를 앉혀놨어도 선수들끼리 으쌰으쌰해서 3승은했을거다.
올림픽 국대감독 까지만 했어야했는데
홍명보 축구보면 공격수 맨날 고립시키고... 공격수 교체함... 선수보는 눈도 별로 없음... 손흥민 유망주때 홍명보 왈 "솔직히 손흥민 잘 하는지 모르겠다."
조규성 나오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