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참 "어젯밤 중부 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
고개 떨군 채 두 팔 흔들…'수원 마약 좀비' 30대 남성 "나 안했다"
"불통 상징" VS "공무원 보호".. '차단기 철거' 딜레마
삼성전자 목표가 ‘59만원→67만원’ 상향…“2분기 예상 영업이익도 76조원으로 올린다” 노무라 전망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삼성전자 목표가 '59만→67만원' 등장…개미들 '술렁'
태국 여성들과 성관계 영상 유포한 한국인 문신남, 현지서 체포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관측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단독] "반도체급으로 키운다"…이재명 정부가 찍은 다음 산업은
정청래, 연임 도전 위한 사퇴…“대통령 끝까지 지킬 사람은 저”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조만간 발표…용인도 그대로 진행”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연금이 문제가 아니라 수입원이 없어졌는데 일을 안 하는게 문제잖아
뭔 소리들을 하는거야 내가 10년 넘게 연금을 강제 납부당했는데 죽어서 가족이 못받게 된다면 그걸 왜 내야하는거야? 그와중에 조건도 배우자가 65세가 되야 받을수 있고 배우자가 소득이 있거나 자녀가 없으면 3년만 나오는데 게다가 40~60%만 나온데.. 20년 이상 납부해도 60만원 될까말까 하겠네.. 퍼주는게 아니라 내가 낸거 돌려받는거야 내일이 아니라 너네 일이기도하다고
남편 사망하면 연금 부인 이 그대로 받게하라
뭔소리야. 사망자의 가입기간이 짧았던거잖어. 사망자가 받을 연금자체가 적었던건데 설마 이걸로 또 얼마 더주자 우길랴고 하는거 아니지?? 낸만큼 받자고 알았지?? 안내고 더달라 이런말좀 제발 좀 꺼내지말자??
낸만큼 받어야지 배우자가 조금 낸거고 배우자 사망시 국민연금은 배우자에게 전액 다줘라 이것들아 낸만큼만줘 더 주지마라
중국인들 실업급여 폐지해서 그 돈으로 줘라. 액수가 어마어마 할거다
내연금이랑 남편 유족연금중에 선택해야하는거 아닌가 ?고로 죽으면 못받는거... ;;; 이게 맞죠?? 넘 불합리한것같다... ;;
의지도 자생력도 없이 죽은 남편 연금에 기대어 살고 싶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