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중국 CXMT 칩 구매 허용해달라"…애플, 美정부에 로비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속보] 이재명 "돼지 눈엔 돼지가 보이고, 부처 눈엔 부처가 보이는 법"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결국 8위까지 떨어진 한국… 한칸 밀리면 32강 못 간다
벼랑 끝 韓, 이란에 밀려 ‘8위 추락’…32강 진출 ‘빨간불’
“10kg 감량” 출출할 때 ‘이 간식’ 먹었더니…혈당, 체중에 변화가?
이재명, ‘반도체 투자’ 호남권 물부족 반박하며 “돼지 눈에는 돼지 보여”
李대통령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이는 법”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부족’ 비판 직접 반박…“하루 백만 톤 용수 공급 가능”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한국 역대 최고가 16강이 아니라 원정 최고가 16강이다 기자야
너무 후한거 아닌가 0승3패 탈락할꺼 같은데
그냥 3패하고 돌아오기를... 그리고 홍명보 나오는 경기 절대 시청 안한다.
32강도 못 간다. 0%. 정몽규 사퇴. 홍명보 연봉 반납.
16강 33%대라는것이 걍 말이안되는 개망상인데 옵타가 왜저래?
체코 코소보 하는 거 보니 우리가 못이길 거 같던데? 어딜봐서 우리가 2위고 체코가 3위임? 유럽팀 인데? 3전 전패 할거 같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