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이란, '1명 퇴장' 벨기에와 0-0 무승부…나란히 2무](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6/06/22/PAP20260622099301009_P4_20260622061209579.jpg?type=w800)
“천연 위고비” 다이어터 국민 아침 메뉴 삶은 달걀…사람에 따라 독이 될 수 있다?
기름값 더 내린다…"급하지 않으면 다음주에 주유하세요"
'서강대교 넘지말라' 조성현, 내란 혐의 입건
입냄새 심한 사람, 기상 직후 ‘이것’ 머금고 10분 굴려라
김민석, 유시민 겨냥 "대통령 만들었다는 과잉 자신감 절제돼야"
송영길 "한국 축구의 가장 큰 적은 대한축구협회…대수술 필요"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코스피 '널뛰기 장세'… 개인 일주일 새 25조원 '홀로 매수'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항암 치료 울 엄마 예쁘죠?" [초보기자의 거침없이 하이킹 남한산]
신라시대 금관이 지금도 금색으로 반짝이는 이유
‘40도 폭염’에도 찬물로 버틴다…유럽은 왜 에어컨이 부족할까 [세모금]
민노총 “기업들, 돈 넘쳐나는데 노동자 주머니 가뭄”…내달 총파업 예고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2건어떻게든 이란이 올라가 미국과 맞붙는 경우가 있길 바란다. 진검승부 기대한다. 과거 잉글랜드가 전쟁에는 이겼지만 축구에서는 진 것 처럼.
더 브라이너가 지난번에 벨기에 황금세대 전성기는 끝났다고 한말이 그냥 한말이 아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