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 ‘영업익 성과급’ 제동 검토…주총 승인 의무화 추진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오늘의 날씨] 32강 운명의 날…오후 돌풍·우박 동반 소나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에 "참담…국가 책임 다하겠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60일간 그런다고 했잖아 치매드럼통아
60일 이후에 받는 다잖아. 바보아냐??
간보면서 하나씩 선넘는 사춘기 남자애같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미국이라는 촉법같은 탈을쓰고 넘지말아야할 선들을 하나씩 짓밟아가는..인문학이 왜중요한지 일깨워주는 인물. 자기 권리와 이익만을 주장하고 타인과 사회는 신경쓰지않는. 사실은 신경쓰면서 그럴수록 더쎈척하며 더크게삐뚤어지는. 이상은 없고 자신만있는 트럼프를 보면 세계의 현주소가 적나라하게보인다.
트럼프는 지금까지 거짓말은 너무 많이해서 얘말은 거의 걸러들으면됨
이란이 악마면 미국도 악마고 미국이 정의면 이란도 정의다. 서로 상대방의 입장에서 보면 그런거다. 인류는 정말 진보하고 있는거까? 언젠가 서로 상대방의 입장에서 서로를 이해하면 진보니 보수 이분법적 사고도, 차별도, 배척도, 증오도, 전쟁도, 학살도 사라질거다. 인간이 정말 존엄하다면 그렇게 될거다. 하지만 인간이 짐승과 다르지 않다면 서로를 증오하다 결국 서로를 죽이고 멸종할거다
관세만지작 거리기 전에 이 전쟁으로 물질적이나 경제적인 피해 본 나라들 피해 보상이나 해주길~~다른 나라들은 이 전쟁 원한적도 없는데 미국과 이스라엘이 시작한 전쟁이니 피해 보상은 당연히 해야 하지않나?
야이놈아 지금은 당연히 안받겠지. 두달뒤에 받는다자나 이것아
통행료 계속 안 받고, 前처럼 프리 패스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