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제발 한 골만" 전국 응원열기 속 아쉬운 패배에 탄식](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6/06/25/PYH2026062515710001300_P4_20260625143414193.jpg?type=w800)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레버리지 ETF때문에 꼬였나…코스피 5% 급등해도 코스닥 2% 냉각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이재용 삼성 회장, 오늘 청와대 방문 예상…반도체 투자 논의
"집단 식중독?"… ‘최악 졸전’ 韓 축구, ‘32강 호소인’ 됐다
'MBC 기본 저버려… 민주당 CM… 李옹호' 비판에 뉴스룸국장 "성찰하겠다"
[속보]베네수 강진 사망자 164명으로 늘어…부상 971명
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박박 씻어도 해결 안 되는 ‘나이 든 냄새’… 다섯 군데 공들여 닦아라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흔들리는 스타벅스 왕좌…'차지·차백도'에 '루이싱'도 온다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이진관이 쏘아올린 ‘검찰 내란 개입 의혹’의 진실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아쉬울게 하나 없는 경기 내용이 결과를 말해준다... 경기 내내 우리 수비진영에서 빙빙 돌리고... 얼마나 돌렸으면, 수비수 김민재가 종아리 부상이 나서 교체되나???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이런 선수들 데리고 저렇게 재미없는 축구할수도 있구나~~ 난 이런 팀 응원하고 싶지 않아요~~
공 가지고 있다가 뺏기면 욕먹는다고 서로 공안가질려고 패스만 하는데..이게 무슨축구냐? 이렇게만든늠이 홍명보다...
광화문에 모여서 응원하신 분들은 선수들은 원망하지 않지만, 탐욕과 무능덩어리 피노키홍에게만 욕을 하더라
지도자가 얼마나 중요한지 또 늦긴다.
아쉬운 패배가 아니라 처참한 패배입니다. 2014년 알제리전은 알제리가 너무 잘하길래 눈 뜨고 당한 패배였고, 남아공은 아시아로 따지면 오만이나 우즈베키스탄 급 밖에 안 되는 팀인데 90분 내내 베스트 멤버 넣어놓고 털린 거임. 전력 분석할 것도 없음. 그냥 홍명보가 시작부터 끝까지 말아먹은 경기임 .손흥민 경기력 떨어졌다고 하는 분들 이거 보고도 그런 소리 나옴?
최고의 선수들 데리고 또 경험하러 갔어요? 홍명보씨?
욕도 아깝다......그냥 선수들끼리 알아서 하게 했어도 지금보단 나았겠네....축구협회와 홍명보가 대한민국 축구를 아주 나락으로 안내 하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