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이 대통령 "첨단산업 지방 확대"...'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현실화되나
졸전에 "선수들, 집단 식중독?"...뼈 때리는 질문에 홍명보 답변 [현장영상+]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박지성, ‘홍명보호’ 직격 [월드컵]
황인범 결국 "예의 갖춰달라"…남아공전 직후 무슨 일이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뭘 잘했다고 고소부터?"⋯설영우 강경대응 예고에 축구팬들 '부글부글'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에 충격 패 한국, 32강 막차?…경우의 수는
홍명보는 몰랐나, 팀 에너지 바닥인데 ‘손흥민 벤치’ 실패한 승부수
[속보] 박지성, 홍명보에 쓴소리 "2014년 실패 되풀이,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단독] 청주 SK하닉, 불소 배관 작업 중단…반도체 전공정 차질 우려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우리나라 주식은 삼전 또는 하이닉스 두개뿐 그거오르면 코스피올랐다고하는데 그냥 삼전닉스올랐다고 하세요
코스피는 9천인데 코스닥은 8백 열배가 넘네 여태 어떤정권에서도 이런적은 없었다 여러분들 생각은 어떤가요?
휴 삼성 하이닉스 외엔 코스닥 다 박살이다...이건 진짜 아닌것 같다...이제...그냥 다 던진다 52주 신저가가 무더기다...거래대금을 다 흡수해 버리니...소상공인 코스닥은 다 폐업하겠다
반도체만 올랐지 코스피가 오른게 아냐? 주식 모르냐? 토나오는 한국주식
대부분 박살인데... 이것두 기자라고... 개나 소나 기자되기 쉽네...
코스피가 아니라 반도체피 라고 새로 만들어야됨 ㅋㅋㅋ
국민연금 74조를 폭탄 매도 한다고함 그돈으로 삼전 닉스만 매수
삼전 하닉 돈 많이 버는거 인정.. 그럼 돈 못버는 기업은 다 망해야됨? 2차전지는 전기차는 물론 ess, 로봇, 드론,선박 등에 필요하다.. 중국이 국가적으로 전기차, 배터리산업을 전폭적으로 지원한 이유가 있다. 근데 우리나라 정부는..? 잘나가는 산업에 숟가락 얹기나 하고 어려운 산업은 방치하는걸로밖에 안보인다. 나중에 반도체가 휘청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