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문선 "남아공전 예견된 참사…손흥민을 빼? 모멸감 줬을 것"[한판승부]
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남아공전 1시간 뒤 '악플 고소' 공지한 설영우…팬들 "국민 협박" 맹비난
안정환 "최악의 경기, 감독 책임"…박문성 "어떻게 이따위로"
'패자의 수모' 남아공의 인터뷰 방해에 황인범과 언쟁까지[북중미월드컵]
졸전에 "선수들, 집단 식중독?"...뼈 때리는 질문에 홍명보 답변 [현장영상+]
홍명보 “내가 잘못 판단한 결과”… 선수들도 “죄송” “미안”
미 5월 물가상승률 4.1%···휘발유값 급등에 3년 만에 최고
대구경북 의원,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반대"..."호남 노력에 찬물" 비난
“3조원 쏟아부었는데 -30%”…서학개미의 블랙홀된 스페이스X
[속보] 美 1분기 성장률 확정치 2.1%…잠정치서 0.5%p 상향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李-이재용 회동…반도체 지방투자 막판 조율, 충청권도 촉각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1500짜리 커피마시러 가는거지 뷔가 모델이라고 1500커피의 가치가 고급스러워보이진 않을텐데
BTS 없어도 갈 사람은 감 74억주고 굳이?
으이구 진짜 기막히네요 그냥 이쁘고 잘생긴 AI로 대체하길~~~~
7억 4천 줘도 너무 많이 줬다고 할 판에 74억?? 돈이 남아 도는구나? 그냥 동네 돌아다니는 여자애 중에 예쁜 여자애 한명 데려와서 7만 4천원 줄테니까 광고 모델 하라고 해도 더 잘하겠다.
대한민국이 존내 웃기는게 가맹주는 인테리어비내지 지들 재료 써주지 매달수수료주지 그런데 본사 갑질하는거 보면 존내 웃긴 나라임
저가커피는 그냥 싸니까 먹는건데.. 뷔가나오든말든 상관없죠
ㅋㅋ 74억을 차라리 커피가격 100원내리는데 쓰이는게 훨씬 매출향상 도움되겠다
뷔때매 이용해본적엄는데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