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손흥민, 홍명보 감독 지시 묻자 “특별한 말씀 없으셨다, 역할 잘 알아”
"경솔했다" 선처 호소한 박수홍 형수… 검찰, 항소심도 징역 10개월 구형
[속보]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시 안 할 것"
[속보]경찰에 침 뱉은 올림픽공원 시위 여성 구속…"재범 우려"
디 애슬레틱 "한국, 3위 32강 진출 확률 94%"[월드컵24시]
안정환 "최악의 경기, 감독 책임"…박문성 "어떻게 이따위로"
"집단 식중독?"… ‘최악 졸전’ 韓 축구, ‘32강 호소인’ 됐다
김민석 총리 "검찰개혁, 보완수사권 폐지 최종 정리… 국회 결정 존중"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패자의 수모' 남아공의 인터뷰 방해에 황인범과 언쟁까지[북중미월드컵]
9.99% 폭락 후 반등했지만…“강제청산만 1100억” 빚투개미 눈물
'반도체 질주'에 코스피 9,000선 눈앞…힘 빠진 코스닥
건보 수가 25년 만에 대수술…CT 내리고 진찰료 올리고
[속보]베네수 강진 사망자 164명으로 늘어…부상 971명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긴장해서 북침이라고 했다는 건 새빨간 거짓말 같다. 김선교가 분명히 남침이냐? 북침이냐? 고 물었다. 그런데 한성숙은 서슴없이 북침이라고 답변했다. 왜 그랬겠는가? 평소의 이념이 종북이 아니었을까? 라는 생각이다.
긴장했다고해서 나올 수 없는 말이다! 평소 그런 생각을 가지고 살았겠지...
아니 이해가안가는게 민주당사람들은 왜 주적이 북한이다라고 안하는건가요?군대에선 그리배우는데~ 진짜궁금해서 그래요~ 사상때문인가?
북침이라는 단어가 굉장히 생소한 단어 아닌가? 보통 남침이라는 단어가 익숙하지.... 평소에 머리속에 저 단어를 달고 살아서 자연스럽게 나온거 아닌가 ㅡㅡ
남침이냐고 물었는데 북침이라고 답했으면 그건 실수가 아니라 신념 아니냐?
현 총리는 태극기뺏지 꺼꾸로달고 차기총리후보자는 6.25가 북침이라하고 찢두로 범죄자 정부는 이나라를 위한 인사인지 아니면 종북좌파들을 임명해서 혼란을 일으킬 목적인지 ???? ㅉㅉㅉ
저런 말이 툭 튀어나온걸 보면 저 X이 평소에 어떤 사상을 가지고 있는지 알만하다
군경력도없는 방위출신을 국방장관을 시키는게 이재명정권이다 오죽하겠냐??? 진짜나라가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