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https://imgnews.pstatic.net/image/654/2026/06/25/0000187467_001_20260625161323150.jpg?type=w800)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이 대통령 "첨단산업 지방 확대"...'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현실화되나
졸전에 "선수들, 집단 식중독?"...뼈 때리는 질문에 홍명보 답변 [현장영상+]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박지성, ‘홍명보호’ 직격 [월드컵]
황인범 결국 "예의 갖춰달라"…남아공전 직후 무슨 일이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뭘 잘했다고 고소부터?"⋯설영우 강경대응 예고에 축구팬들 '부글부글'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에 충격 패 한국, 32강 막차?…경우의 수는
홍명보는 몰랐나, 팀 에너지 바닥인데 ‘손흥민 벤치’ 실패한 승부수
[속보] 박지성, 홍명보에 쓴소리 "2014년 실패 되풀이,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단독] 청주 SK하닉, 불소 배관 작업 중단…반도체 전공정 차질 우려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실력도 없는데 국대라니
탁구칠때 알아봤다 ㅋㅋㅋ ㅋ
축구를 못해서 못한다고 하는것도 문제 인가....무서워서 댓글도 못달겠네
진짜 이강인은 무슨 죄고 옌스는 무슨죄냐
대한민국 축구를 망친 자들은 비난받아 마탕합니다. 홍명보는 손흥민이 무슨잘못을 했기에 그에게 모욕을 주는 것입니까?
못한다고 까는건 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할거야?
국민 무시하냐 뭐 얼마나 욕했길래 고소냐 국민이 시켜준 월드컵이다 니들 이런 경기로 국민을 고소한다고 웃긴다 국민이 뽑아서 대표로 나갔으면 그만큼 책임도 져야지 아니 뭐 잘했냐 열심히 한것도 안보이고 이건 누구도 알만큼 허큰 경기력이다 열심히 해서 지고도 잘했다 말하게끔 해야지 이따위 경기력으로 뭘 고소해 국민이 그리우습냐 실망이 아니라 이건 국민 울화통 터지는 소리하는거다
그럼 국대 관둬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