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남아공전 1시간 뒤 '악플 고소' 공지한 설영우…팬들 "국민 협박" 맹비난
[속보]이 대통령 "첨단산업 지방 확대”...'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현실화되나
김어준, 노무현 언급하며 "李지지율? 성과 낸다고 해결 안돼"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황인범 결국 "예의 갖춰달라"…남아공전 직후 무슨 일이
[속보] 박지성, 홍명보에 쓴소리 "2014년 실패 되풀이,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박지성, ‘홍명보호’ 직격 [월드컵]
7년 간의 스토킹 피해, 7번의 소송, ‘탁월한 피해자’가 싸우는 이유
남아공에 충격 패 한국, 32강 막차?…경우의 수는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영하의 날씨에 갓 태어난 아기 건물 밖에 유기해 숨지게 한 베트남 국적 유학생 산모 징역 10년
창문 뜯고 전 여친 성폭행한 대학교수… “우리 땐 낭만이었다” 변명하더니 결국
“자기야, 유럽 신행 다시 생각해보자”…40℃ 넘는 기록적 폭염에 ‘몸살’
"구경만 하고 있다" 답답했던 90분...'졸전' 홍명보호, 32강도 불투명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아니 애초에 이기려고 경기한거 맞음? 명보야 니네 솔직히 말해봐 비기려고 경기 한 거잖아 일부러 전술 안 짜고 띵가땅가 놀았지? 이게 1주일간 훈련한 실력임?? 아니 백패스만 주구장창 해 그마저도 뺏겨 무슨 패스플레이?? 같은 패스 플레이여도 일본이랑 확연히 차이가 나네. 이게 맞냐? 브라질 월드컵 때보다도 더 쉬운 꿀조에 편성됬으면서 이렇다 할 전술 없이 체코전은 운이 따랐을 뿐,, 정신 못차리고 3백, 백패스만 주구장창하고, 이 마저도 패스 성공률 낮아서 바로 뺏겨셔 실점하고 이게 프로 축구냐? 조기 축구팀이 니들 보다 잘하겠다
니들이 경우의 수로 32강 가면 그건 월드컵의 수치이며 모욕이다.
다 기다려도 제발 설영구니는 기다리지 마라..설마 3차전에도 쓸까했다...진짜 이런축구보려고 4년을 기다렸나??32강 탈락을 바란다 이런축구 또 봐야될까봐 대단하다 명보야 어떻게 팀을 이렇게 만들었노 다른 아시아팀들 강팀 만나서 개 털렸어도 자기만의 축구를했다 나름 자신들 공격도하고 졌지만 볼만한경기 하드라 우린뭐냐 꿀조에 들어가서 네덜 프랑스도 아니고 수비축구만 하노??진짜 할말이 없다
행운이 안오길 기도해보긴 첨이다..걍 떨어져라 세금이 아깝다
백패스 대결의 에이스는 설영우 백승호
살다살다 지고있는데 패스 뒤로 돌리면서 노는거보고 기가차더라
강인아 니가 무슨죄가 있냐 에휴
솔직히 오늘 이강인 혼자뛰더라.....공격부터 수비까지...오죽답답했으면 수비수자리까지 내려와서 연결해주냐......개답답이들....이강인 힘들었을듯....양쪽윙어들은 머하는애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