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미군 "이란의 지속적 상선 공격에 추가 공습"…이틀째 교전 상태
간호사 되려고 1천만원 빚내 한국 왔는데, 요양보호사라뇨?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에프킬라·해피홈 안팔아요?”…약국서 모기약 사라진 사연은 [MK약국 x 약들약]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코어 지지층 이탈' 주장에 곽상언 "김어준, 조선일보 이상 권력"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나만 피곤해?”…초여름, 축 늘어지고 무기력하다면
'디올백 혐의'도 뒤집히자…정성호 "권력 눈치 본 정치검찰 심판"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졸전 이유 못 찾겠다”해서 직접 답을 찾으러 가봤습니다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홍명보호 32강 운명, 오늘 결정…생존할 경우의 수는? [월드컵]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5건일본을 찬양하는 건물이 존재하는 것 자체가 싫다
저인간도 무임승차로 저까지 갔을건데..
70대가...국민연금을 80대로 해야하나?
70살이 넘어가면 일단 뇌기능이 저하가 있고, 판단력이 점점 떨어지고 분노를 참지 못하고 화를 외부로 분출하는 경우가 점점 많아지고 자제력은 떨어지고 남을 의심하고, 환청이나 환각등이 심각하면 정신 감정해서 병원에 입원시켜야지. 밖에 나돌아 다니지 못하게.
이런 사람들은 모두 2찍들 이제....타인의 아픔에 공감을 못하는 2찍들....그러니 남을 죽이고 공격하고, .. 피해자들 아픔에 공감을 못하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