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벼랑 끝 '8위'까지 밀렸다…32강행 경우의 수 보니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추락…이란, 이집트와 1-1 무승부[월드컵]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부족’ 비판 직접 반박…“하루 백만 톤 용수 공급 가능”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속보] 이재명 "돼지 눈엔 돼지가 보이고, 부처 눈엔 부처가 보이는 법"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32강 확률 '대폭락'…기적 생존 시 상대는?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월드컵]"이집트마저"...홍명보호 32강 경쟁서 '벼랑 끝' 8위 몰려
李대통령 SNS에 의미심장 글…“돼지 눈엔 돼지만 보이는 법”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전쟁을 해도 민간인은 공격하지 않는게 세계적 룰인데 이란넘들은 왜 상선을 볼모로 잡고 공격하는지 이해가 안되는 야만인들
이란. 계속 도발할 것이다. 혁명수비대 및 신정체제 완전히 말살해야
이란 국민들의 해방을 위해 혁명수비대 완전히 사라지길....
이란 진짜 적당히 좀 해라 자국민 죽어나가는거 보면서도 전쟁 계속 하고 싶냐
이란 혁명수비대도 사라져야함..
트럼프나 이란이나 신뢰도 1%도 안되는 무뢰배들이다. 지들 치고받고 죽는건 괜찮은데 전세계 지구인들은 무슨죄로 고통을 당해야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