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이란 “미국 공격 대응해 미군 연계 목표물 타격” 주장…중동 긴장 재고조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송하윤이 1시간 넘게 뺨 때렸다" 학폭 폭로가 협박·명예훼손?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빗발치는 국방장관 탄핵청원…경질 요구하고 나선 국민의힘
李대통령 SNS에 의미심장 글…“돼지 눈엔 돼지만 보이는 법”
벼랑 끝 韓, 이란에 밀려 ‘8위 추락’…32강 진출 ‘빨간불’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부족’ 비판 직접 반박…“하루 백만 톤 용수 공급 가능”
9천피 넘었다 하면 "국민연금 수천억씩 던져"...이제 매도 끝?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5건전작권 옮겨오는거 좋다칩시다. 국방력은 자국 전투무기로 끝나는게 아님. 정보 위성 자산능력이 필수 자주국방 시스템입니다 현재 우린 5개 국방위성으로 두시간 마다 잠깐씩 북한전역 위성 감시 가능상태인데. 북한의 주력 다연발포.이동식 발사미사일 시스템 작전시 20분이면 발사 가능한데. 미국의 위성도움 없이는 사전징후 포착이 안됩니다. 폭탄 미사일 쳐맞고나서 비상 사이렌 발동되고 징후 포착이 안되니 힐체인 선제타격 자체가 불가능. 적어도 국방위성 30개는 쏴놓고 자주국방 외쳐야함. 최악의 시나리오 없는 전작권이양은 무책임한 국방정책임
나라가 🐕 판입니다.하나부터 잘못되어 모든게 🐕 판입니다
주한미군철수시켜서 퍽이나 우리 자유민주주의공화국 국민들이 좋아하겠다... 주적 북괴 수장 김정은이가 좋아할 일만 하네.....전쟁 경험이 없는 방위출신이라서 그런가....
이자는 그간의 안보상황을 붕괴하려하는 어깃장 발언을 많이했다 한미동맹을 붕괴시키려한 의도가 역력했다 전시 적전권 까지 빼앗아 오러하다니 국방장관으로서 적임이 아니다 안보의 빵구가 나기 시작했다 심지어 굳이 따진다면 안씨라는 성이다 "안보규정을 지키지 않고 무조껀 반대하며 안보조치를 않한다"라는 뉘앙스가 매우크다 그리고 이름 맨끝의 백이라는 글자이다 백 즉 Back이란 의미가 뭘까??? 안보를 Back 즉 안보를 빽(후퇴하겟다는 역사적 사명을 가지고 태어난 사람이다 한마디로 나라망칠 사주를 가지고 태어난 사람이다
안규백이란 사람은 국방부장관으로서는 매우 부적절하고 매우 부정적인 평가를 받는다 일단 군경험이 전무한 한마디로 촌놈이다 그리고 말 한마디 한마디가 그간의 안보상황을 저지시키고 붕괴하려하는 어깃장 발언을 많이한다 한미동매을 붕괴시키려한 의도가 여러뉴스로 증명되었다 전시 적전권 까지 빼앗아 오러하다니 국방장관으로서 적임이 아니다 안보의 빵구가 나기 시작했다 심지어 굳이 따진다면 안씨라는 성이다 "안보규정을 지키지 않고 무조껀 반대하며 안보조치를 않한다"라는 뉘앙스가 매우크다 그리고 이름 맨끝의 백이라는 글자이다 백 즉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