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한성숙 “6·25전쟁? 북침입니다, 당연히. 아 죄송, 남침”
대한민국, 남아공에 0-1 패배...홍명보 "선제 실점 후 조급해져"
홍명보 면전서 “집단 식중독 걸렸나” 질문까지…이강인, 잔디 내리치며 ‘분개’
최악의 결과…한국, 남아공에 0대1 '충격패'[북중미 월드컵]
[속보] 이 대통령, 문 전 대통령과 7월 1일 청와대서 오찬
이 대통령, 내달 1일 문재인 전 대통령과 청와대 오찬... 與 전대 앞 통합 행보
‘혼혈 태극전사’ 옌스의 자책 “제 실수…32강 가면 100% 집중하겠다”
축구협회 "월드컵 대회 모든 경기 중계" 정몽규 회장이 FIFA에 협조 요청
金총리 "檢 보완수사권 폐지, 정부 최종 입장 정리...국회 결정 존중"
홍명보 감독이 밝힌 손흥민 선발 제외 이유…"왜냐면"
가위로 다리 절단한 요양병원…현직 의사 “복잡한 사정 속 최선”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속보] "권력도취 마귀" "총리 적임자"…여야, 한성숙 청문회 첫날 격돌
김장호 경북 구미시장 "'다이소'보다 쌉니다···평당 1천 원에 '반도체' 산업 용지 분양"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조선주 영업이익 1년에 1조 반도체 3개월에 50조 배 50년 만들어야 버는돈을 반도체는 3개월만에 범
반도체를 의심하나...
반도체가 모든 돈 다 흡수하는데 AI가 그만큼 벌어줄지가
남의나라 이야기....
빅테크들 미친것같음.. 반도체를 그렇게 비싸게 사면 나중 뒷감당은 됨???
뉴스에 팔아야나ㅜㅜㅜ
누가 메모리 반도체 저렇게 비싸게 사고 저렇게 비싸게 사서 어디다 쓰냐
삼전 노조들한테 영업익 뜯기기 전에 주총에서 영업이익 처리하는 법안 빨리 통과시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