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한성숙 “6·25전쟁? 북침입니다, 당연히. 아 죄송, 남침”](https://imgnews.pstatic.net/image/021/2026/06/25/0002800334_001_20260625144513320.png?type=w800)
차분하던 박지성도 폭발 "이기려고 한 경기 맞는지…준비 소홀"
"집단 식중독이라도 걸렸나" 질문에…홍명보 대답은
[단독] 오토바이도 '불법주차 딱지' 뗀다…배달업계 비상
‘해줘 축구’의 비참한 몰락…플랜B 없는 감독의 한계
"모든 결과는 내 책임" 고개 숙인 홍명보… 비기면 가는 길 제 발로 걷어찼다 [2026 월드컵]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40도 폭염인데 ‘에어컨 불모지’ 프랑스, 지금 무슨 일이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윤석열의 ‘봐주기 수사’ 의혹 새 연결고리 등장
구미시 “반도체 공장 우리 달라” 땅 평당 1000원에 내놓는다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올해 장마 '지각'…제주 역대 3번째 7월 장마 시작 전망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한성숙 김일성주체사상 신봉자아닌지?...생각을 좀 해봐야 할듯. 타이밍 나빴던 스타벅스 탱크 광고는 여러번 고개숙여 사죄해도 용서 못한다 불매 선동하고 그 난리를 치더니...국무총리 625북침 발언은 죄송 한마디로 끝나...사람이니 너도 나도 실수 할 수 있는데 누구는 마녀사냥 누구는 말실수ㅎㅎ 민주당 뻔뻔한 내로남불에 웃고간다.
남쪽과 북쪽 구분도 못하는 사람이 국무총리???? 싫다~싫어~~전과자 정부.ㅠㅠㅠㅠㅠㅠ
실제로 북침이라 생각하는것들이 마저못해 실수라고 둘러대는거자나 !!! 이게 민주없는 민주당의 실체 !!! 이게 나라냐 !!!
무의식중에 진심이 나온거다. 뇌가 빨갛단거지 ㅎ
북침 남침 구별도 못하는 미필이 뭔 국무총리임? 군대 갔다온 사람들 개돼지취급하는거임? 예비군 죽은것도 침묵하면서 아주 군대갔다온 사람들 사람취급안하는 역겨운 음주운전전과자 정부
이재명의 인맥밑천이 그렇지 뭐
정말 궁금한게 있는데 전라도에서는 6.25를 어떻게 가르치나요?
미치겠다. 총리될 사람이 6.25가 북침이래. 대통령은 선거하러가서 도장찍은거 보여주려고 하질 않나...나라꼴이 말이 아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