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호, '1승2패 조 3위'…"32강 진출 확률은 87.6%"(종합)[월드컵24시]](https://imgnews.pstatic.net/image/003/2026/06/25/NISI20260625_0021336144_web_20260625125403_20260625133624305.jpg?type=w800)
홍명보호, 남아공에 0 대 1 충격패...A조 3위 추락
남아공에 졸전 끝 패배⋯설영우 측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등에 강경 대응"
[속보] ‘순이익의 30% 성과급 요구’ 현대차 노조, 파업권 획득…중노위, 조정 중지
[속보] 중노위 "현대차 노사 조정 불성립"…노조, 파업권 확보
[속보] 현대차 조정 끝내 결렬…노조, 파업권 확보
SK하이닉스 ‘13% 급등’ 최고가 경신...삼성전자 5%↑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월드컵]"멕시코가 도왔는데 '조3위 졸전' 대한민국, 32강 갈 수 있나…경우의 수 따져보니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술 먹고 푹 자면 괜찮을까…"출근길 숙취운전 면허취소 정당"
[속보] “반도체 초과세수로 ‘국부펀드’, 30년후 월 62만원 국민배당 가능” 주장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손흥민 없어? Weird!" "충격 선택"…"본인 위해서" 직접 밝힌 '손벤치' 이유 [자막뉴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창피하다 그냥 한국 돌아와라
그냥와라 그만 폐끼치고..월드컵따위에 나갈 수준의 감독이 아니다...
띵보야 너는 너를 버렸다면서 버리면서 뇌도 같이 버렸냐? 선수들이 조급했다며 넌 앉아서 아무것도 안하드만 그리고 다 니 책임이라며 연봉뱉어내고 거기서 걸어와라
축구 끝났으니 올공가서 부정선거 재선거 외칩시다!!
졸작드라마 같았다.걸어다니는 뒷골목축구?
32강 진출하면 뭐해? 실력이 그 모양이면 어차피 금방 탈락이야. 그냥 돌아와. 명보는 비행기나 배 타지말고 걸어와라.
세상에 이런경기 처음봄
홍맹보가 제일 문제임 지고 있는데도 쳐앉아서 한숨이나 쉬고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