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이 대통령 "첨단산업 지방 확대"...'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현실화되나
졸전에 "선수들, 집단 식중독?"...뼈 때리는 질문에 홍명보 답변 [현장영상+]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박지성, ‘홍명보호’ 직격 [월드컵]
황인범 결국 "예의 갖춰달라"…남아공전 직후 무슨 일이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뭘 잘했다고 고소부터?"⋯설영우 강경대응 예고에 축구팬들 '부글부글'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에 충격 패 한국, 32강 막차?…경우의 수는
홍명보는 몰랐나, 팀 에너지 바닥인데 ‘손흥민 벤치’ 실패한 승부수
[속보] 박지성, 홍명보에 쓴소리 "2014년 실패 되풀이,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단독] 청주 SK하닉, 불소 배관 작업 중단…반도체 전공정 차질 우려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진짜 어떻게 국대가 된거지?
초등생이 보아도 홍명보 문제이고 수비수의 맥빠지는 지연 빽패스 ᆢ 자신감없는 빽패스 ᆢ 공이 오는것을 두려워 하고 필요없는 패스 ᆢ한템포느린 속도와 패슈 모든것이 수준이하 ᆢ 투지도 수준이하 ᆢ 이것은 홍명보의 100% 문제점이다 팀 분위기도 빰점 ᆢ 32강 턱걸이로 가더라도 홍명보는 빼고 가야 한다 축협 해산하고 다시 조직하자
강경대응 해봐. 어찌되나 보자
뭘대응할건데 제대로게임을했으면그런댓글이달릴까 국대로서의자격이의심된다
이좋은 선수들로 이정도밖에 못하는 홍명보가 문제다. 공격과 미들플레이가 전술이 전혀 없이 던후반이 똑같고 선수들의 개인 능력으로 커버하려고하니 어떻게 이기냐? 선수들 잘못은 1도 없다고 본다. 몽규랑 명보는 들어오는데로 사임해라
국가를 대표해서 나갔는데 못함을 지적하는데 강경대응??
왜 너를 욕하냐하면..... 너보다 더 잘하는 선수들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세금내는 국민들에 대한 미안함은 둘째치고 그들한테 미안하지도 않나? 뭘 강경대응해? 니네가 돈 안받고 공짜로 뛰냐? 국민 세금 받아 쳐먹으면서 뛰었으면 잘했으면 칭찬 받고 못했으면 당연히 욕을 처먹어야지
박주영이 맞았다 설영우는 크로스부터 다시배워야겠드라 심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