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남아공전 1시간 뒤 '악플 고소' 공지한 설영우…팬들 "국민 협박" 맹비난
[속보]이 대통령 "첨단산업 지방 확대”...'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현실화되나
김어준, 노무현 언급하며 "李지지율? 성과 낸다고 해결 안돼"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황인범 결국 "예의 갖춰달라"…남아공전 직후 무슨 일이
[속보] 박지성, 홍명보에 쓴소리 "2014년 실패 되풀이,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박지성, ‘홍명보호’ 직격 [월드컵]
7년 간의 스토킹 피해, 7번의 소송, ‘탁월한 피해자’가 싸우는 이유
남아공에 충격 패 한국, 32강 막차?…경우의 수는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영하의 날씨에 갓 태어난 아기 건물 밖에 유기해 숨지게 한 베트남 국적 유학생 산모 징역 10년
창문 뜯고 전 여친 성폭행한 대학교수… “우리 땐 낭만이었다” 변명하더니 결국
“자기야, 유럽 신행 다시 생각해보자”…40℃ 넘는 기록적 폭염에 ‘몸살’
"구경만 하고 있다" 답답했던 90분...'졸전' 홍명보호, 32강도 불투명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같은 나라인데 코스피는 끝도 없는 상승 코스닥은 끝도 없는 하락 이것만 봐도 대한 민국 경제는 반도체를 제외하고는 그냥 개박살이 나고 있다는게 명확하게 증명이 되고 있다 코스닥은 다른나라 경제니 재명아????
반도체 빼고 아예 폭망인데 그건 뉴스로 안다루냐??
다른 종목들 개 박살나고있는건 왜 뉴스가 없냐 ㅋㅋㅋㅋ 나라 망하는중인데
결국엔 삼전은 자사주 매입을 택해서 주가를 끌어올리는 중이고... 삼전 포함하여 그냥 투기판이고... 대부분의 기업들은 마이너스 50%를 넘어 60%이상 땅으로 꺼지는 중인데 이게 뭐하는 짓이냐 ㅋㅋㅋㅋ
이재명이 주식 시장을 쓰리기 만들었어..삼전닉스만 주식이고..즁소형주..특히 코스닥은 대부분 휴지조작 만들어 버림 ㅋㅋ 코스닥 3000 간다고 주식하라더니 ㅋㅋ 다 거지됨 ㅋ
나도 주주긴 하지만 도박판은 맞는듯 ㅋㅋㅋㅋ 미증시도 마이크론이 멱살잡고 끌어올리고있고 한국도 삼닉이 끌고가고있고 좋으면서 무섭다.
AI핵심 시설이랑 아다리가 맞아서 반도체만 오르고있고 원전,전력시스템을 갖춘 기업들도 AI 전력 전기 만드는 중요한 기업들은 폭락중 ㅋㅋㅋ ㅈㄴ 비정상적인 주식시장이다 ㄹㅇ 코스피가 저리 많이 올라가면 원래 전체적으로 종목이 다 올라가야 정상인데 삼전닉스만 주구장창 올라가고 나머지는 다 폭락중임 ㅋㅋㅋ 이게 과연 정상적인 시장이라고 보냐?? 거기다 환율은 1550원이다 ㅋㅋ 이게 경제가 좋다고 믿으면 아이큐 한자리수준임 ㄹㅇ
다른종목 역대급 최저가 내 종목은 사상최대 마이너스다. 욕나온다. 이딴 기사 보기도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