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는 몰랐나, 팀 에너지 바닥인데 ‘손흥민 벤치’ 실패한 승부수
남아공에 졸전 끝 패배⋯설영우 측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등에 강경 대응"
[속보] ‘순이익의 30% 성과급 요구’ 현대차 노조, 파업권 획득…중노위, 조정 중지
[속보] 중노위 "현대차 노사 조정 불성립"…노조, 파업권 확보
[속보] 현대차 조정 끝내 결렬…노조, 파업권 확보
SK하이닉스 ‘13% 급등’ 최고가 경신...삼성전자 5%↑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월드컵]"멕시코가 도왔는데 '조3위 졸전' 대한민국, 32강 갈 수 있나…경우의 수 따져보니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술 먹고 푹 자면 괜찮을까…"출근길 숙취운전 면허취소 정당"
[속보] “반도체 초과세수로 ‘국부펀드’, 30년후 월 62만원 국민배당 가능” 주장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손흥민 없어? Weird!" "충격 선택"…"본인 위해서" 직접 밝힌 '손벤치' 이유 [자막뉴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계속 감방에서 범죄자들한테 똑같이 조리돌림 당하며 반성 마니하다 나옴 된다
재판부에 선처를 구하기전에 피해자한테 용서를 받는게 먼저지
사람의 본바탕은 바뀌지 않는다. 원칙대로 중형에 처벌해라.
그렇게 빨리 반성을 한다고? 사람 못고쳐쓴다.
석열이랑 한방에 넣줘라..둘이서 잘놀게..놀이하면서..얼마나 즐길까...
피해자들이 이토록 간곡하게 처벌을 원하는 것은 이놈의 인성이 워낙 드러운 놈이고 수많은 이런짓을 했기 때문이리라.
저거 신고한사람 결국 사표냈던데 참 어이가 없지 저런 운전직? 저거 원래 백으로 들어오던 기능직이 하던직렬인데 일반직 만들어 준거죠 저런것들이 갑질이라니 어이가 없지
처벌이 너무 가볍네 저런인간들은 감형받을려고 별짓을 다하겠지 그것마저 역겹다.사회에 못나오게 해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