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남아공전 1시간 뒤 '악플 고소' 공지한 설영우…팬들 "국민 협박" 맹비난
[속보]이 대통령 "첨단산업 지방 확대”...'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현실화되나
김어준, 노무현 언급하며 "李지지율? 성과 낸다고 해결 안돼"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황인범 결국 "예의 갖춰달라"…남아공전 직후 무슨 일이
[속보] 박지성, 홍명보에 쓴소리 "2014년 실패 되풀이,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박지성, ‘홍명보호’ 직격 [월드컵]
7년 간의 스토킹 피해, 7번의 소송, ‘탁월한 피해자’가 싸우는 이유
남아공에 충격 패 한국, 32강 막차?…경우의 수는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영하의 날씨에 갓 태어난 아기 건물 밖에 유기해 숨지게 한 베트남 국적 유학생 산모 징역 10년
창문 뜯고 전 여친 성폭행한 대학교수… “우리 땐 낭만이었다” 변명하더니 결국
“자기야, 유럽 신행 다시 생각해보자”…40℃ 넘는 기록적 폭염에 ‘몸살’
"구경만 하고 있다" 답답했던 90분...'졸전' 홍명보호, 32강도 불투명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다시는 홍명보가 감독이 되는일이 없길..
올라가봐야 독일 벨기에 인데 5:0 6:0동네 북 되는건 자명한데 먼저 어떻게 축구를 하겠다는 의지가 안보인다 전반내내 공만돌리고 또 수비중님인지 공격중심인지도 없고 그리고 3차전 중요한데 한번도 안쓰던 전법 테스트하고 무슨 평가전이나 딱보니 감독 선수 모두 32강 올라갔다 자만에 저런 경기력 보여줄거라고 밖에 어차피 운좋아 올라가도 조3위라 독일 아니면 벨기에다 그냥 와라 글구 감독다시 선임하고 일본축구 롤모델로 배워라 국민들 응원조차 아깝다 메시 훌란 카인 빠지는거 봤냐 손홍민을 왜빼니 지금k리그축구하러 간거야
고려대가 다해쳐먹음, 고려대가 문제네 문제야
감독 책임 협회가 월권 하지 말고 말 잘듣는 애완개 키우지 말고 싸움에서 이길수있는 투견을 데리고 와서 훈련 시켜 야지요 히딩크 처럼ᆢ
나 죽기전까지 앞으로 니 면상좀 안보고 살고싶다..진짜루
박지성의 "선수들이 하고싶은것을 못하고 있는것 같다." 여기서 답 다 나옴.
전술이 아예 없다...수비만 고집하고 상황에 따라 전술이 바뀌어야지 참내..지금까지 40년 넘게 본 월드컵 경기중 최악의 경기였다.
전현무 그 자슥 진행할때 알아봣다 예능하는넘이 무슨 중계를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