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애슬레틱 "한국, 3위 32강 진출 확률 94%"[월드컵24시]](https://imgnews.pstatic.net/image/003/2026/06/25/NISI20260625_0021336376_web_20260625134222_20260625194616519.jpg?type=w800)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레버리지 ETF때문에 꼬였나…코스피 5% 급등해도 코스닥 2% 냉각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이재용 삼성 회장, 오늘 청와대 방문 예상…반도체 투자 논의
"집단 식중독?"… ‘최악 졸전’ 韓 축구, ‘32강 호소인’ 됐다
'MBC 기본 저버려… 민주당 CM… 李옹호' 비판에 뉴스룸국장 "성찰하겠다"
[속보]베네수 강진 사망자 164명으로 늘어…부상 971명
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박박 씻어도 해결 안 되는 ‘나이 든 냄새’… 다섯 군데 공들여 닦아라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흔들리는 스타벅스 왕좌…'차지·차백도'에 '루이싱'도 온다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이진관이 쏘아올린 ‘검찰 내란 개입 의혹’의 진실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래서 어쩌라고? 32강가서 또 지라고?이젠 기대도 않한다.
32강 간다고 해도 홍감독 벤치에 앉히면 안됩니다 져도 상관없으니까 제발 눈에 띄지마라
우리 남편이 화가 많이 났거든요??
짚어치워라~이런 실력으론 의미가 없다. 나는 조기 축구 보는줄알았다. 조기 축구도 저렇게 열정적으로 하지 않는다~ 이기고 싶은 간절함이 없잖아~ 2부리그에는 정맣 간절한 선수들이 수드륵한데 인성도 안되뉴선수가 있는가 하면 엄친아들만 뽑아놓으니~건성 건성!!! 다 짚어치우고 들어와라~싹다
그냥와 세금 낭비하지말고 홍명보는 당장 사퇴하고 와라 밥값이 아깝다ㆍ 전술도 엉망
올라가면 무슨 전술이 있을라나..? 전술이 없는게 전술인 ㅎㅁㅂ 선수들만 희생양...
이상태로라면 32강진줄하는게 쪽팔리는거다..
홍명보는 경질 안되냐!! 솔직히 꼴 보기 싫은 감독 앉아있으면 경기력 그냥 떨어진다. 차라리 가족들앞에서 응원하게 해줘라. 그게 더 선수들 적극적으로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