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벼랑 끝 '8위'까지 밀렸다…32강행 경우의 수 보니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추락…이란, 이집트와 1-1 무승부[월드컵]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부족’ 비판 직접 반박…“하루 백만 톤 용수 공급 가능”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속보] 이재명 "돼지 눈엔 돼지가 보이고, 부처 눈엔 부처가 보이는 법"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32강 확률 '대폭락'…기적 생존 시 상대는?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월드컵]"이집트마저"...홍명보호 32강 경쟁서 '벼랑 끝' 8위 몰려
李대통령 SNS에 의미심장 글…“돼지 눈엔 돼지만 보이는 법”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냥 이란 정복하고 식민지 삼아서 전쟁 종료
이쯤되면 휴전이라 하지말고 휴식이라고 그래라.
진짜 이란 악질이네 미국인 죽이는건 당연하지 하지만 다른 나라 공격하면 모두의 적이다
핵폭탄이 정답..그래야 깨끗히 항복한다.
3개월간다던 우러전쟁 4년째임 시작은 쉬운데 끝내는건 수개월만에 불가능함, 오죽하면 베트남 전쟁도 20년했음, 문제는 세계경제 석기시대로 가고 있다는거,,아무도 말하지않을거다,
작은원자탄 맞아봐야 이란은 정신차림 질질끌지말고. 던져라.
미친들의 종합선물셋트 구먼~ 뭐하는 행동인지 알수가 없구만
인종청소 해라! 핵무기 써 ! 지 사람 같지도 않은 종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