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달라하라는 월드컵 끝났는데…한국만 남아 32강 기적 기다린다[월드컵24시]](https://imgnews.pstatic.net/image/003/2026/06/28/NISI20260628_0021339673_web_20260628040418_20260628055715640.jpg?type=w800)
[속보] 미군 "이란의 지속적 상선 공격에 추가 공습"…이틀째 교전 상태
'코어 지지층 이탈' 주장에 곽상언 "김어준, 조선일보 이상 권력"
“에프킬라·해피홈 안팔아요?”…약국서 모기약 사라진 사연은 [MK약국 x 약들약]
간호사 되려고 1천만원 빚내 한국 왔는데, 요양보호사라뇨?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나만 피곤해?”…초여름, 축 늘어지고 무기력하다면
'디올백 혐의'도 뒤집히자…정성호 "권력 눈치 본 정치검찰 심판"
홍명보호 32강 운명, 오늘 결정…생존할 경우의 수는? [월드컵]
‘40도 폭염’에도 찬물로 버틴다…유럽은 왜 에어컨이 부족할까 [세모금]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기적?홍명보는 기저귀 찰때까지 들어오지 마라.
체류비 축내지말고 당장 돌아와라 명보는 헤엄쳐 오던지 걸어오던지 아니면 남아공으로 망명해라.
베네수엘라 구조팀에 동참하시면 어때요 거기까지 갔는데
신기하게 강인이가 공잡으면 약속이나 한것처럼 애들이 안뛴다.. 무슨 문제있나..
탈락이네
거지도 아니고...구걸축구하고 있으니
홍명보 빼고 얼른 들어와!! 명보는 계란 쳐 맞기 싫으면 들어오지말고 사퇴하고 연봉반납 해라
발로하는 축구는 지고 거지도 아니고 남이 흘린거 줏어먹어야 되는신세 쪽팔리지도않냐 일본선수들좀 본받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