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 ‘영업익 성과급’ 제동 검토…주총 승인 의무화 추진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오늘의 날씨] 32강 운명의 날…오후 돌풍·우박 동반 소나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에 "참담…국가 책임 다하겠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영업이익은 주주가 나눠야지 왜 직원이 달라고하죠? 급여를 받고 일을 한 직원들은 급여만 받으면 되는겁니다. 물론 열심히 일해서 더 많이 벌었으면 기여도에 따라 인센티브를 줄 수 있겠으나 주주의 몫인 영업이익을 나눠달라는건 배임행위예요.
진짜 큰일이다. 당장 사측이 자유롭게 해고를 할 수 있게 법규를 고쳐야한다.
ㅋㅋ환율 내려야하니 정부는 기업이 외화번걸 국내투자하라고 회유하는데, 국내 노조들이 하는짓들보면 퍽이나 국내에 투자하고싶겠다ㅋㅋㅋㅋ 대한민국 좀먹는 노조와 노란봉투 민주당의 콜라보
로봇이 났겄다 ! 미래투자. 연구개발도 해야하는데 ?반복 작업에 영업이익 30% 미친소리
사원이 아니고 강도네 강도.
기업말아먹고 나라도 말아먹자 ᆢ뭐 이런건가?노조? 노조들이 온나라를 쑥대밭으로 만드는구나 ᆢ어떻게 대한민국이 여기까지 왔는데 니들이 파토내려고 작정들했냐?참으로 나쁜 집단이다 ᆢ어이할꼬 이나라를 ᆢ욕도 아까운 정치인들 보이나?그대들이 무슨짓을 벌인건지?
민주당의 노란종투법 시행으로 나라 말아먹기 법제화가 시작됐지 뭐야~^^
삼성과 하이닉스가 전라도로 가면 벌어질 미래다. 국민들이 나서서 막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