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박스쿨 댓글팀 배후에 '극우' 자유민주당 있었다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이상일 용인시장 "용인 반도체 팹 지방이전 없다"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전현무, 월드컵 캐스터 데뷔전…이영표와 남아공전 첫 호흡
"1명 때문에 진입 무산"...30대 여성 특정해 출석 통보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가수 이무진 "소속사 21억 미지급"...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소
혈세 73억 이미 줬는데…"사실상 파산 위기" 대전 비상
"꼬리가 몸통 흔들었다"…전세계 덮친 '삼전닉스 레버리지' 쇼크 [분석+]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유상철 감독님 보고 계시죠?" 남아공전 앞둔 '슛돌이' 이강인의 진심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경찰, 잠실 개표소 홀로 가로막은 '올다르크' 신원 특정…출석 요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담합 적발된 후로 또 시작이네. 기사 내보내고 밑밥까네
잘됐다... 설탕을 비롯한 당류가 진짜 만병의 근원이다.. 소금이니 지방이니 건강에 나쁘다고 하지만.설탕에 비하면 세발의 피다. 지방은 흡수할려면 담즙을 분비해서 흡수해서..한번에 많이 먹어도 다 흡수못한다.그래서 설사나 물컹한 똥으로 나오지.그러나 설탕등 당류는 단순당이라서 너무 쉽게 흡수된다. 설탕등 당류는 포도당과 과당이 들어있는데.. 특히 몸에서 바로 쓰지 못한다. 간에서 지방으로만들어 내장지방으로 저장한다. 결국 고혈압, 동맥경화, 당뇨병등 원인이 당류다. 몸에 지방이 넘치면 간암등 여러 암이 발생한다. 당류를 줄여야한다
좀 덜 달게 먹자. 디저트들도
응또 단합하게?
몸에 안 좋다 적게 먹자
설탕은 잘안먹어요 어차피 하나사놓고 몇년을쓰는데
CJ.대한제당 삼양사 주식을사야하나
세계 설탕 생산이 약 1.8억 톤이면, 인도 수출 공백 500만~600만 톤은 세계 생산의 3% 안팎임. 가격 흔들기엔 충분하지만, “전세계 설탕이 부족해서 대란” 수준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