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레버리지 ETF때문에 꼬였나…코스피 5% 급등해도 코스닥 2% 냉각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이재용 삼성 회장, 오늘 청와대 방문 예상…반도체 투자 논의
"집단 식중독?"… ‘최악 졸전’ 韓 축구, ‘32강 호소인’ 됐다
'MBC 기본 저버려… 민주당 CM… 李옹호' 비판에 뉴스룸국장 "성찰하겠다"
[속보]베네수 강진 사망자 164명으로 늘어…부상 971명
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박박 씻어도 해결 안 되는 ‘나이 든 냄새’… 다섯 군데 공들여 닦아라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흔들리는 스타벅스 왕좌…'차지·차백도'에 '루이싱'도 온다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이진관이 쏘아올린 ‘검찰 내란 개입 의혹’의 진실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요즘 세태를 보면 운동따위에 국가대표라는게 필요한가라는 생각이 듭니다.그냥 개인 직업으로 사적단체로 있는게 맞는거 아닌가싶습니다..국가에서 돈주고 굳이 국대라는명목으로 개인에게 애국을 강요하는건 아닌지 생각해봐야합니다..사실 세금이 그런곳에 쓰이는것도 아깝기도하고요..그냥 운동선수에대한 지원같은거 전부없애고 그돈으로 국방비 군인들 월급을 올려 사기충전을 시켜주면서 국방을 튼튼하게 해주든가 동네 헬스장 수영장 축구장같은 체육시설 만들고 관리하는게 국민건강증진에 도움이되고 더 나은 방향 아닌가싶습니다.
국민들도 더이상의 선처는 없다.
엘리트 체육 없애고 생활체육으로 가자 내 세금으로 저렇게 축구 못하는 평범 그 자체인 애가 태극마크 달고 서포터들 고소하겠다는꼴 도저히 못보겠다
니 플레이가 도가 지나치지 않니? 선처는 없다 get out
그러게 더열심히 잘뛰지 슬렁슬렁 어디 마실 나옴?
니 논리대로면 엉망의 경기로 대한민국 명예를 실추시킨거 국민이 고소해야겠네. 태극기달고 월드컵 나갔으면 열심히 뛰어야지, 실력도 안되는거 어슬렁거리고 경기내내 백패스에 패스미스에 뭐 잘났다고 대국민 협박이지? 경기를 그렀게 엉터리로하고 선처가 없어? 웃기네 이거 진짜.
우리나라 그만 월드컵에 나갔으면한다. 축구 그만 잊고 반도체 국가로 체제를 정비하자.
악플 볼 시간에 공놀이 연습 좀 하슈ㅋㅋㅋ 공 다룰줄을 모르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