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벼랑 끝 '8위'까지 밀렸다…32강행 경우의 수 보니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추락…이란, 이집트와 1-1 무승부[월드컵]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부족’ 비판 직접 반박…“하루 백만 톤 용수 공급 가능”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속보] 이재명 "돼지 눈엔 돼지가 보이고, 부처 눈엔 부처가 보이는 법"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32강 확률 '대폭락'…기적 생존 시 상대는?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월드컵]"이집트마저"...홍명보호 32강 경쟁서 '벼랑 끝' 8위 몰려
李대통령 SNS에 의미심장 글…“돼지 눈엔 돼지만 보이는 법”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32강,상관없이 홍명보 현지에서 경질시키고 연봉반납해라...역대 월드컵 경기 중 가장 최악의 경기였다
근데 왜 아직까지 홍명보가 감독인거야? 왜?
만약에 32강 간다고 치자. 선수들 고생하고 불쌍하고..국민들은 창피함만 더하겠지. 차라리 그만 하고 돌아와라.
고마해라
32강 가서 뭐하게??? 역대 최악의 경기 정점을 찍으려고?
내 60살면서 우루과이 이겨주고 설명보팀 탈락 시켜달라고 빌어본적은 이번이 처음인거 같다. 난 저런 허접한감독과 국대팀이 32강 진출하는걸 바라지 않는다. 또 다시 국민들에게 좌절감과 상실감을 안겨줄게 뻔하기 떄문이다. 난 내일도 기도 할것이다.
경우의 수는 우리가 최선을 다했했는데도 졌을때 의미가 있는거 아닌가?? 경위의 수로 올라가도 치욕스럽기는 마찬가지인데~~그만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