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연 위고비” 다이어터 국민 아침 메뉴 삶은 달걀…사람에 따라 독이 될 수 있다?
기름값 더 내린다…"급하지 않으면 다음주에 주유하세요"
'서강대교 넘지말라' 조성현, 내란 혐의 입건
입냄새 심한 사람, 기상 직후 ‘이것’ 머금고 10분 굴려라
김민석, 유시민 겨냥 "대통령 만들었다는 과잉 자신감 절제돼야"
송영길 "한국 축구의 가장 큰 적은 대한축구협회…대수술 필요"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코스피 '널뛰기 장세'… 개인 일주일 새 25조원 '홀로 매수'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항암 치료 울 엄마 예쁘죠?" [초보기자의 거침없이 하이킹 남한산]
신라시대 금관이 지금도 금색으로 반짝이는 이유
‘40도 폭염’에도 찬물로 버틴다…유럽은 왜 에어컨이 부족할까 [세모금]
민노총 “기업들, 돈 넘쳐나는데 노동자 주머니 가뭄”…내달 총파업 예고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거 16강도 아니고 32강을 그것도 내 실력이 아닌 다른 팀 실력을 기대해야 하다니 이런 촌극이 ㅋㅋㅋ
어부지리로 올라가서 개쪽 당하지말고 빨리 귀국해서 무릎꿇고 반성해라!
32강 진출 안하길 바란다 진짜. 진심으로 탈락하길 바란다. 이런 기분든거 처음이다.
사퇴만으로 수습할까? 피같은 국민세금으로 받은 수십억은 꿀꺽하겠지~ 나를 버리고 국가에 봉사했다 생각하니까~ 아오 축구보면서 안그래도 높은혈압이 더 오르더라
배타고 들어온나 세금이 아깝다
주식시장이나축구나
협회나 감독..죄다 썩었고 적폐덩어리 집단에 혈세로 매년 퍼 부어야 하나? 축구가 밥 먹여주냐?일자리 창출 하냐? 구시대 적인 스포츠로 언제까지 군특례에 매년 막대한 혈세 퍼붓냐? 그 돈으로 일자리나 만들어라.. 지들 영광이고 몸값 쳐 올리고 협회... 스포츠 경기..
앞으로 혈세로 이런거 지원하지 말고 기초 과학 인재 양성에나 투자해라. 국민들 혈세와 응원으로 볼 차는 것들이 아주 기고만장 해져서는 국민들 화만 유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