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최고 찍고 최대 폭락…코스피, 역사에 남을 ‘롤러코스터 한 주’[선데이 머니카페]](https://imgnews.pstatic.net/image/011/2026/06/28/0004635615_001_20260628061110371.jpg?type=w800)

SK하이닉스 12.47% 폭락…오히려 기회가 될 수 있을까, '왕이 될 상한가' 319회(20260623)
서울경제TV VOD
[속보] 미군 "이란의 지속적 상선 공격에 추가 공습"…이틀째 교전 상태
'코어 지지층 이탈' 주장에 곽상언 "김어준, 조선일보 이상 권력"
“에프킬라·해피홈 안팔아요?”…약국서 모기약 사라진 사연은 [MK약국 x 약들약]
간호사 되려고 1천만원 빚내 한국 왔는데, 요양보호사라뇨?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나만 피곤해?”…초여름, 축 늘어지고 무기력하다면
'디올백 혐의'도 뒤집히자…정성호 "권력 눈치 본 정치검찰 심판"
홍명보호 32강 운명, 오늘 결정…생존할 경우의 수는? [월드컵]
‘40도 폭염’에도 찬물로 버틴다…유럽은 왜 에어컨이 부족할까 [세모금]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전하닉 등 일부종목외 주가 2000시대보다 못함. 근데 9000이니 어쩌니, 집귄당 경제 정책 꼴좋다.
지금 단일종목 레버리지나오고 시장은 밥먹듯이 서킷이 걸립니다 우리나라종목이 삼닉뿐이면 다상폐시키고 롱숏만하던지 실적좋은애들까지 지금 박살나는데 정부가 강제 개입해서라도 이건 조정해야합니다 지금삼닉지수에 가려져잇어서 그렇지 폭락장입니다 순환매가되도록 정부는 지금 당장 레버리지 폐지해야합니다
주식시장 정상화 시켜라! 반도체로 지수나 끌어올릴 생각에 삼전릭스 단일종목 레버리지 ETF 허가한건 큰 실수로 주식시장 폭락시 탄핵까지 갈수있는 상황이다!
이재명이 무리하게 주가 띄우려고 eft 남발하더니 아주 개판됐다. 코스닥은 코스피 1/10 수준으로 떨어지고 코스피는 삼전닉스 빼고 죄다 폭락 !!! 또 반도체 만지작하는꼴이 그나마 하나있는 반도체도 망칠까봐 우려된다 !!!
코스피9000 아무의이없다 사기꾼들
2006년부터 주식했는데...리먼사태 코로나 등등 다겪어 봤는데 이번처럼 쏠림이 강한장은 처음입니다...순환매 예상 선취매 이런거 없습니다...그나마 삼전닉스를 들고 있어서 방어중입니다만...그외 종목은 박살납니다 특히 코스닥은 들어가면 물립니다...난이도가 어려운 장세입니다...
2천만 국내 투자자중에 올해 상승은 10%도 안됨. 삼전,하닉으로 자금 다 몰리게 한데다, 두 종목 출렁일때마다 다른 주식들은 더 폭락하니 열받을수밖에 없지. 공매 90% 차지하는 외국놈들이 현물주식 던지면서 공매로 얼마나 장난치는지 현황파악도 안됨. 그 이유가, 한국은 불법 무차입공매와 업틱룰 위반 천국인데, 무차입공매는 아직도 수기로 작성하느라 잡을수도 없음. 대통령이 3월18일 공매 점검하라고 지시한지 3개월이나 지났는데도 금융당국을 가만히 두는 이유가 뭐냐? 이재명 지지율 폭락했던데, 주식때문에 등돌린 사람들도 엄청 많겠지.
어떻게 진보 정권하에서 양극화가 더 심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