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https://imgnews.pstatic.net/image/032/2026/06/23/0003453779_001_20260623181507308.jpg?type=w800)
하루에 910포인트 떨어졌다... 코스피, 역대급 폭락 기록
'300만닉스' 찍자마자 '255만닉스'… 코스피 9.99% 폭락, 시총 700조 증발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물놀이장 사망 초등생 형제 '익사' 소견...수중 전류 확인
사이드카 이어 서킷브레이커…코스피 10% 급락 '안전판' 줄가동(종합)
곡성 물놀이장서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은 '감전 후 익사'
경찰, 완주군청 압수수색.. "유희태 군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되지도 않는 것들이 떠들어”…안정환, 손흥민 조기 교체 논란에 ‘일갈’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선관위, 잠실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급히 폐기"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5개월 앞당겨 6월 30일 출소
코스피 '검은 화요일' 9.99% 역대급 폭락…8200선까지 빠졌다
“하이닉스 시총, 삼전 넘으면 증시 추락”…증권사 보고서 ‘성지순례’ 왔습니다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SK하이닉스, 美 폼팩터와 HBM 테스트 난제 해결…수율 향상 기대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오를땐 삼전닉스만 오르고..내릴땐 같이 쳐내리고--ㅜㅜ
이재명이 국민연금 앞세워 주가정치를 하지 않았으면 코스피는 정상적으로 서서히 올랐을 것이다. 올해들어 사이드카가 몇번이고 써킷브레이크가 몇번인지 이재명은 알고 있나? 이제 조정을 받는 주식에서 돈이 부동산으로 쏟아져 들어가면 이재명 지지율은 30%로 떨어지고 28년총선도 참패다. 멍청한 이재명.
역대급 주가! 역대급 빈부격차! 역대급 물가! !
코스닥은 뭔죄냐? 오른것도 없는데
전국민 주식계좌 깡통화 ㅋ
이게 정상적인 자본 시장에서 일어 날 수 있는 현상 맞냐? 기업의 가치가 하루에 10% 넘게 급락하고 급등하는 것은 이미 투자가 아니라 투기, 아니 도박이다.
이게 이재명이 원하는 주식이냐? 삼전닉스만 오르고 나머진 다 바닥이고. 차라리 윤석열때 코스피 3000 일때 골고루 오르내리는게 나아보인다. 도대체 뭐가 나아졌단 말인가
이재명이 부동산은 투기고 주가는 투자라 햇다 ,,과연 이게 투자엿나???? 정말 어이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