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김포 운양동 물류창고 화재…대응 2단계 상향](https://imgnews.pstatic.net/image/422/2026/06/23/1227223_1782198332_20260623160708640.jpg?type=w800)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빚투 착시, 삼전·닉스 급등의 '그림자'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코스피 '검은 화요일' 8200선 마감…장중 서킷브레이커도 발동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삼전·닉스, 12%대 급락…17년만 역대급 폭락
“하이닉스 시총, 삼전 넘으면 증시 추락”…증권사 보고서 ‘성지순례’ 왔습니다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SK하이닉스, 美 폼팩터와 HBM 테스트 난제 해결…수율 향상 기대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낸 뒤 매니저에 자수시켜 복역 중인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30일 출소
‘전쟁이라도 난 줄’ 코스피 폭락에 개미들, 무려 10조원 풀매수…사상 최고치 [투자360]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선관위, 잠실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급히 폐기"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찢 대통령되고 나라에 망조가 들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설마 부정선거 증거 인멸용인가?
이 정도 상황이면 무정부 상태라고 봐야할 듯하네요 주식은 폭락하고 부동산 거품은 터질듯 부풀고 있고 물가 상승에 계란 가격은 2배가 되었고 생필품 가격은 버티타 못해 기업들이 죄다 인상 중이고 선관위의 부정선거에 이재명 범죄혐의 공소취하 헌법 유린에 몰두하는 이재명 민주당을 보고도 느끼는게 없으신가요 보통 시민들과 국민들의 6.3 민주화 항쟁으로 이재명 민주당 심판해야합니다 이제는 민생 경제는 더는 버티기 어려운 상황인듯 합니다
우리나라 선거특: 선거 끝나면 물류창고에서 불 ㅈㄴ 남
찢화마 마지막 발악중이다 찢재명 탄핵
정부탓 하던애들이 싹 사라지고 정부탓 안하냐 물어보면 저런 슬픈 사건에 정치댓글 달지마라함 보수정권이면 걔네들 러브버그마냥 또 기어들어와서 댓글 달듯 아니.. 지선 끝나고 댓글 작업팀 많이 계약 끝났나벼
대통령탓이라고 생각하는사람 국민의. 51. 8% 입니다.
이상하게 물류창고에서 불이 자주 나네. 그것도 큰 대형 창고에서. 그나저나 알리는 쿠팡 다음으로 2위라던데 지금은 얼마나 따라 왔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