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에 910포인트 떨어졌다... 코스피, 역대급 폭락 기록
'300만닉스' 찍자마자 '255만닉스'… 코스피 9.99% 폭락, 시총 700조 증발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물놀이장 사망 초등생 형제 '익사' 소견...수중 전류 확인
사이드카 이어 서킷브레이커…코스피 10% 급락 '안전판' 줄가동(종합)
곡성 물놀이장서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은 '감전 후 익사'
경찰, 완주군청 압수수색.. "유희태 군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되지도 않는 것들이 떠들어”…안정환, 손흥민 조기 교체 논란에 ‘일갈’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선관위, 잠실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급히 폐기"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5개월 앞당겨 6월 30일 출소
코스피 '검은 화요일' 9.99% 역대급 폭락…8200선까지 빠졌다
“하이닉스 시총, 삼전 넘으면 증시 추락”…증권사 보고서 ‘성지순례’ 왔습니다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SK하이닉스, 美 폼팩터와 HBM 테스트 난제 해결…수율 향상 기대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착시효과가 맞는게 코스닥은 1년동안 거의 오른것도 없이 끝나네..증권가에서 지방선거 끝나면 끝물일거라 했는데 이렇게 끝나면 안되는데 큰일이네..
전 세계에서 대통령이 주식 투자하라고 부추기는 나라 있었나요:?
기관은 더 살 여력이 없고 외인은 파는데 개인만 사는 도박장,
이정권에서 지방선거때문에 연기금에서 무리하게 주식에 몰빵넣었는데 당연히 선거끝나니 연기금에서도 한계가있으니 못넣으면 당연히 폭락일거라 생각한다
9천피 자랑말고 겉만 빤질한 사과인척 안은 다 썩어 있는데...젊은층은 삼전닉스 못함...지지율 떨어지는 근본 원인을 밑에 있는 넘들이 ㅎㅎ 9천피 이러는거임...전국민 빚쟁이 만들거임?
대형주쏠림으로 급락이면 많이오른 대형주만 내려야지. 그동안 하향하던 중소형주는 같이 동반하락으로 지하굴을 판다. 난 삼전닉스와 대형주는 없는데 왜 역대최저로 손실이냐 말이다.
주식이야 떨어지고 오르고 하는데 왜 오른 주식 떨어지는데 오르지도 못한 주식들은 왜 같이 같은 % 로 떨어지는거야 베네수엘라도 망하기 직전 주식이 엄청올랐다고 하더만 주식이 떨어지던 올라가든 뭐 상관없는데 왜 환율은 계엄때보다 더더더 오르는거야 나라가 망할 징조 인가 와 물가 오르는거바라 환율하고 같이 고공행진 지금 금리도 높은상태에서 물가를 잡을려고 금리 올리면 패닝에 빠지겠다 서민들 우짜노 참 거시기 하다
이재명이 주식으로 나락가네 ~ 주식 사라고 부추기 국민연금은 못팔게 대통령 개입해서 주식시장 엉망진창 만들고 거지만드는 양극화 주식시장 천벌받는 일만남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