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벼랑 끝 '8위'까지 밀렸다…32강행 경우의 수 보니

"황금세대의 위기?" 벨기에, 이집트와 1-1 충격 무승부… G조 대혼전!
러쉬 스포츠 픽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추락…이란, 이집트와 1-1 무승부[월드컵]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부족’ 비판 직접 반박…“하루 백만 톤 용수 공급 가능”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속보] 이재명 "돼지 눈엔 돼지가 보이고, 부처 눈엔 부처가 보이는 법"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32강 확률 '대폭락'…기적 생존 시 상대는?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월드컵]"이집트마저"...홍명보호 32강 경쟁서 '벼랑 끝' 8위 몰려
李대통령 SNS에 의미심장 글…“돼지 눈엔 돼지만 보이는 법”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냥 탈락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축구경기가 아니고 빙고게임 ㅎㅎㅎ 욕나온다.
그냥 탈락하고 와라. 그딴 실력으로 올라가면 뭐할래..세금 축내지말고 빨리 들어와라.
진심 구질구질하다. 온갖 설레발이란 설레발은 다 해 놓고 자력으로 못 가서 저 팀 이기려나, 저 팀 지려나 기웃기웃 거리면서.... 근데 심지어 이게 무슨 8강이나 4강이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꼴랑 32강 올라가는 것에 이렇게까지 해야 하니??? 전술도 없고 선수들 의지력도 없어 보이는데 그냥 걸어서 귀국하셈. 그리고 제발 한국 축구 실력 없는 것 좀 인정하고. 2002년에 4강 한 번 간 걸 언제까지 우려 먹을 거여.
짐싸서 배타고 노젓고 와라
32강16강가서 어설프게 축협 바뀔거면 그냥 탈락하고 축협각성에 한표던짐
이란 비겼다~~
저렇게 가면 뭐하나 또 졸전해서 국제망신 국민혈압 올릴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