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코스피 서킷브레이커 발동...코스닥은 매도 사이드카 / YTN
YTN
삼성전자·SK하이닉스 12%대 폭락 마감
코스피 9.99% 폭락…역대 5번째로 큰 낙폭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5개월 앞당겨 6월 30일 출소
교도소 옥상서 대체복무요원 추락…법무부 "모든 가능성 열어두고 조사"
한동훈 "원포인트 선관위 개헌? 李대통령 '유체이탈' 피해자 행세"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속보] 산악회서 만난 연인 ‘외도’ 의심, 얼굴에 산성물질 뿌린 60대…철창행
이재용 회장, 25일 이재명 대통령 만난다...29일 대기업 총수 간담회
반도체 쏠림의 역습…코스피 9.99% 급락, 서킷브레이커까지
무자비한 폭행에 미군 실신…온라인서 퍼진 영상엔
극우 유튜브 시청자도 사로잡은 녹색당 허승규의 비결
[속보] 김포 운양동 물류창고 화재…대응 2단계 상향
‘미군 실신’ 평택 폭행 영상 확산…30대 미국인 입건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코스닥은 왜 데리고 같이 죽냐. 오른건 코스피 뿐인데
아니 팔지도 않은 주식 오른거에 세금.. 그러면 보유하다 내리면 보상 해줄건가 도대체 이런 어이없는 발언한자는 누구이며 왜 이 폭락에 정부는 손놓고 있어. 이러니 운동권 정치꾼들은 현실 정치를 하면 안되는거야.
주식시장이 마치 광기어린 찢두로 미쳐날뛰는거같네
한국공매 90%를 외국인들이 차지하고 있는데, 이렇게 역대급 폭락일때 주체는 어김없이 외국인들임. 근데 이렇게 외국인들 주식현물 폭탄던질때 공매도는 과연 얼마나될까? 그런데 그건 어떤 언론에서도 얘기하지 않음. 왜냐하면 정확한 공매현황을 알수가 없기때문임. 한국은 불법 무차입공매 천국인데, 아직도 무차입공매는 수기로 작성,보고하느라 이거 잡아내는데만 6개월이나 걸리니 적발도 제대로 할수가 없음. 그러니 대통령이 3월18일, 외국과 비교해서 불합리한점 파악하라고 공개 지시했는데 3개월이나 지난 지금까지 금융당국은 뭉개고있음. 한통속임
오늘 코스피 -9.99% 하락 이게 진짜로 종합주가 지수인가? 잡주 하락율인가? 뭔 놈의 세계경제 10위 대국의 종합주가지수가 이리 움직일 수 있단 말인가? 이래서 조선반도 주식은 안 하는 게 맞음. 오를 때는 삼전, 하닉 2종목만 오르고 내일 때는 모든 주식이 왕창 다 내림!
이재명과 민주당 찍은 것들은 앞으로 곡소리나더라도 감사하며 살어. 멍청한 대가리를 원망해가며.
ㅉ재명 저주한다
국장 이판사판 개판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