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 ‘영업익 성과급’ 제동 검토…주총 승인 의무화 추진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오늘의 날씨] 32강 운명의 날…오후 돌풍·우박 동반 소나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에 "참담…국가 책임 다하겠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회사 참 잘 돌아가는군요. 전자와 후자로 나뉘어서 후자는 박탈감에 애사심도 지하를 뚫고 들어가고 부문장은 쇼통에.. 인재제일을 외치시던 이건희 회장님이 그립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미 내부에서부터 끝났다. 십수년간 몸바친 직원보다 메모리사업부 신입이 10년치보다 더받는다.. DX의 경영전략은 오직 원가절감뿐이다. 반도체 사이클 후 삼성전자의 미래가 보이지않는다.
회사가 기준 없는 성과급 차별 때문에 사분오열중인데 이게 회장님이 생각하는 원삼성입니까? DX는 반도체 구매 비용이 작년 13조, 올해 45조라 적자 확정입니다. 같은 법인 내에서 이게 말이 됩니까? 회장님은 왜 아무 말씀도 안 하세요? 삼성 회장님 맞죠?
회장님,수원사업장에서는직원들이점심시간에검은옷입고나와침묵시워하고있어요. 분위기가이런데 티비,휴대폰,웨어러블 이런거 제대로된제품이나올까요? 브랜드가치나락가는거순간입니다
어떻게 같은화사 DX 직원은 안중에도 없냐
회사 내부에선 임직원 갈등으로 난리가 처났는데 인플루언써짓이나 하거있냐?
절라에 가는순간 강성노조에 발목잡히고 뒤통수 맞는다
삼성 화이팅